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가 현재 이벤트기간인데요. 5차전직과 함께 코인샵이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매번 방학때만 되면 코인샵이 열리곤 하는데, 이번 V코인샵에서 가장 눈여겨볼만한 아이템은 역시나 벤젼스링입니다. 저도 오늘에서야 20강을 완성했는데요. 강화 방법이나 에픽 바르는 방법 등을 다뤄보겠습니다.



현재 20강 풀강 상태로, 잠재능력은 에픽 힘9퍼센트까지 띄었습니다. 대략 스공이 5만2천 정도 올라가네요. 일단 스타포스는 안되고, 토드도 안됩니다. 에잠도 안발리기때문에 수상한큐브 혹은 V코인샵 큐브로 잠재를 띄어야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동일한 잠재옵션에 SS쥬얼링과 비교해보니 근소하게 4천정도의 스공 차이가 나네요. 제가 SS급 쥬얼링 맞출때 대략 8억메소정도가 들었는데요. 그에 비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한듯합니다.




점검보상으로 V박스를 열면 두배가 나오고 화채를 열어도 V코인이 나오니까 코인을 수급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만약에 직접 모을 시간이 부족하다면, 경매장에서 화채를 구입하셔서 코인을 수급해도 좋을듯합니다.






벤젼스링을 착용하기전까지 사용하던 마이스터 올마이티링입니다. 똑같이 에픽잠재 힘9퍼센트였는데요. 스공차이는 두배가까이나네요. 이 반지 맞출때 2억메소 정도 들었던것 같은데요. 벤젼스링은 무자본 유저분들이라면 꼭 구입하셔서 20강화까지 띄우시는게 좋을듯하네요.






벤젼스링은 V코인샵에서 10개로 구입할 수 있죠. 다만 캐릭터당 1개만 구입할 수 있기때문에 혹시라도 버리거나 하시면 안됩니다.^^ 벤젼스링 자체의 스펙은 별로지만 강화를 20강까지 하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강화에 필요한 벤젼스 스톤은 올스탯1, 공/마 1, HP/MP 100씩을 올려주는데요. 최종적으로 올스탯20, 공/마20, HP/MP 2000씩을 올려주게 되네요. 벤젼스 스톤은 개당 V코인이 60개가 필요한데요. 하루에 3개씩만 구입할 수 있기때문에 풀강까지는 최소 7일 , 1200개의 V코인이 필요합니다. 저의 경우 대략 2시간 정도씩 사냥을 해서 코인을 수급했는데요. 기간이 8월 21일까지로 꽤나 여유가 있으니 급하게 하지 않아도 될듯합니다.





잠재능력을 높여주기 위해선 수상한큐브 혹은 벤젼스링 전용 큐브가 필요한데요. 저의 경우 에픽 9퍼센트를 띄우는데 수상한큐브 70개 정도가 들어갔습니다. 이정도면 나름 잘나온편이라고 생각하네요. 다만 수상한큐브는 에픽까지만 나오기때문에, 유니크이상을 노린다면 전용큐브나 그외에 장인의큐브, 블랙큐브, 레드큐브 등이 필요합니다. 무자본 유저분들이라면 적당히 에픽 9퍼센트 정도면 충분할듯하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