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MORPG게임종류는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장르다보니 유저들의 캐릭터에대한 애정도 남다르죠. 그래서 소위 자캐짤이라고 하는 자기 캐릭터를 캐리커쳐처럼 그려서 보관하는분들이 많답니다. 그림실력이 뛰어난 분들이야 자급자족하겠지만, 저처럼 그림이라곤 졸라맨밖에 못그리는 사람들은 커미션을 신청해서 받곤 한답니다. 어제 메이플관련 검색을하다가 커미션을 하는 분의 블로그를 봤는데 제법 괜찮은 퀄리티에 가격도 저렴해서 신청해봤어요.
첫번째 이미지가 제가 커미션을 신청해서 받은 결과물입니다. 두번째 이미지는 커미션 신청할때 그려달라고 요청한 저의 캐릭터 캡쳐화면이구요. 깔끔하게 잘 그렸죠? 캐릭터 옆에 글씨랑 밑에 블로그주소는 제가 그림을 받은뒤에 포토샵으로 추가해넣은거구요. 금액은 루나섭 메소로 1억 2천만 메소였답니다. 메공카등 카페에 커미션하는 분들은 최소 2억 정도로 시작하던데 이정도 퀄에 가격이면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 커미션 해주신분 떡꼬챙이님 블로그 - http://blog.naver.com/msstem18999
오늘 오전10시쯤 신청해서 오후 4시쯤 완성작업물을 받았으니 작업속도도 상당히 빠르시네요. 커미션해주신분의 블로그를 링크해뒀으니 혹시 메이플유저분들중에 애지중지 키우고있는 캐릭터의 자캐짤을 갖고싶다하시는 분들은 들어가서 구경해보시고 신청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그리고 얼마전에 또 소소하게 스펙업을 했습니다. 바로 눈장식인데요. 위와 같이 레전드리 아쿠아틱레터눈장식으로 바꿨습니다. 기존에 쓰고있던건 잠재 힘9%에 에디2줄급 템이었는데요. 올해초에 3억메소로 구입했던거죠. 암만 생각해도 조금 교체의 필요성을 느껴서 블빈마 두개있던걸 어떻게 작을 해볼까 생각중이었는데요.거의 2주 정도를 매일같이 경매장 들어가서 괜찮은 물량을 확인하다가 위의 템에서 레전드리 옵션없이 4작에 공12가 올랐고 기본 추옵이 올탯6%에 힘36이고, 결정적으로 에디셔널이 3줄인 템을 13억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추옵에 강화, 에디셔널까지 거의 완벽하다고 보여지네요. 문제는 잠재능력인데요. 유니크 힘15%만 노리자는 심정으로 레큐 3세트 구입해서 유니크를 보냈는데, 정말 운이좋게 옵션띄우다가 레전을 갔습니다. 그래서 다시 옵션을 띄우기위해 두세트 더 구입해서 27% 옵션을 띄었죠. 그래서 총 들어간 비용은 23억메소쯤 됩니다. 아~ 진짜 그 과정을 영상으로 찍어뒀어야하는데 미처 그생각을 못했네요. 이런 행운이 올줄몰랐죠. 23억메소로 스공 28만을 올렸네요. 나름 뿌듯합니다. 이제 큐브운은 다썻으니 앞으론 절대안하려구요.^^ 여기까지 저의 요근래 소소한 근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