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도 메이플 뉴비분들을 위한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에 다뤄볼 내용은 아이템도 자동으로 먹어주고, 물약도 써주는 펫이 마법의시간이 다되어 사용불가능할때 살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해봤는데요. 아마 짐작하시겠지만 캐시템으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상점에서 어떤걸 구입하고 어떻게 사용해야하며, 한번 되살리면 얼마나 펫을 쓸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마법의시간이란것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면 한마디로 펫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보통 3개월이죠. 3개월이 지난뒤에 캐시템을 구입해서 다시살리고 또 3개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이 버닝이벤트 및 각종 이벤트기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받는 2시간짜리 펫들은 되살릴 수 없다는걸 확인하시구요.






메이플 펫 살리기가 가능한 펫을 살리려고하는경우에는 캐시상점으로 들어가서 검색명에다가 [생명의물]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프리미엄 생명의 물이 보이실겁니다. 구입을해서 더블클릭을 사용해서 원하는펫을 되살릴 수 있죠. 참고로 살린뒤 사용가능한 기간은 정확하게 90일입니다.





비용이 부담되서 펫사는걸 되살리길 포기하실 분들도 있으실 수 있지만, 생명의물같은 경우에는 전액 마일리지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보통 마일리지보스만 꾸준히 돌아줘도 하루에 300마일리지씩은 적립이 가능한데요. 그렇게 모으다보면 3개월에 한번씩 구입해야하는 생명의 물정도는 충분히 구입이 가능하니 고민하실 필요는 없을듯해요.







구입을 하게되면 인벤토리에 캐시탭에 들어가는데요. 캐시탭에 있는 생명의 물을 더블클릭해서 사용한다음 원하는펫에게 사용해주시면 펫 살리기가 된답니다. 참고로 저는 아직 보유하고있는 펫의 마법의시간이 끝나지않아서 위와같이 사용이 안되고있네요. 손오공펫이 한 이틀남았으니까 미리사두었습니다. 여기까지 메이플 펫 살리기 방법 정리해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