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엔 1레벨~120레벨까지의 사냥터를 추천해드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후속포스팅으로 120레벨부터 200레벨까지의 레벨별 사냥터를 추천하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몬스터파크를 하루에 2회씩 꾸준히 해주시고, 아래의 사냥터에서 사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1~120까지의 사냥터 추천은 <http://everann.tistory.com/196> 여기로 이동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120레벨 ~ 130레벨 < 루디브리엄 스타포스지역 시계탑 최하층>



120레벨이 되면 네크로셋을 낄 수 있습니다. 네크로셋을 경매장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강화후에 스타포스 5강까지만 해주신 다음, 보스장신구세트 장신구를 최대한 맞춰주시면 좋겠네요. 그런다음에 루디브리엄맵의 시계탑 최하층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스타포스 지역이다보니 경험치가 제법 괜찮죠.



130레벨~150레벨 <폐광 스타포스지역 , 디멘션인베이드 , 사자왕의 성>



130레벨대에선 엘나스 지역의 폐광쪽 스타포스 지역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버닝필드도 꾸준히 있고 경쟁도 그렇게 심하지 않으면서 일자로 길게 늘어져있는 필드라서 사냥하기 편하죠. 꾸준히 폐광에서 사냥하면서 디멘션인베이드를 140레벨부터 갈 수 있으니 해주시구요. 사자왕의성은 퀘스트가 좀 귀찮긴한데 요즘 하드 반레온이 새로나오면서 보상이 좋은편이라 본캐라면 맵을 뚫어주는게 좋습니다.




150레벨~160레벨 <시간의 신전 길뚫기, 암벽거인 콜로서스>



150레벨부터는 본격적으로 시간의 신전 길뚫기를 해야합니다. 150레벨 이후의 컨텐츠인 파괴된 헤네시스나 황혼의 페리온 등등 이후의 컨텐츠를 진행하기위해선 기본적으로 길뚫기는 완료되어있어야하죠.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시다보면 160레벨이 될때쯤 길뚫기가 완료되어있을겁니다. 거기에다가 테마던전인 암벽거인 콜로서스를 같이 병행해주시면 되는데요. 테마던전을 완료하면 하루에 10번씩 잡을 수 있는 보스몹에서 하프링탐사대뱃지를 얻을 수 있는데 무자본분들에겐 제법 짭짤한 돈벌이가 되죠.



160레벨 ~ 180레벨 <파괴된 헤네시스 스타포스지역 - 연무장1,2 / 무기고1,2>



160레벨부터 180까지는 파괴된 헤네시스로 가셔서 스타포스지역에서 사냥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이 지역은 스공이 좀 나와야됩니다. 제가 그래도 한 40만정도는 나와줘야 빠른사냥이 될듯한데요. 카루타셋에 에픽잠재 주스탯6퍼, 스타포스10성, 보스장신구 9세트 입어주고 사냥하면 대략 40만에 근접할만큼은 나올듯하네요. 인기사냥터라서 자리싸움이 조금 있을수도있습니다.



180레벨 ~ 200레벨 < 황혼의 페리온 거친황야>



많은 좋은 사냥터들이 있지만 전 여기가 가장 좋더군요. 일단 자리싸움이 전혀없습니다. 또한 버닝필드80% 이상은 꾸준히 유지되고 있습니다. 맵의 형태도 3층 구조로 길게 펼쳐져있는 형태라서 그냥 스킬쓰면서 앞으로 나가고 위로 올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몬스터파크와 병행하면서 여유롭게 사냥하기에 좋더군요.


여기까지 오늘은 120레벨부터 시작해서 200레벨까지의 레벨별 사냥터 추천 해봤습니다. 물론 아주 빠른시간에 레벨업은 힘들겠지만 여유롭게 사냥하다보면 어느새 200도 순식간에 가능하죠.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메이플을 즐기면서 재밌게 레벨업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