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개금예비군 훈련장으로 가는방법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진구예비군훈련장이 개금 훈련장이죠?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개림초등학교" 로 네비게이션 검색을 하시면 찾아가시기가 쉬우실겁니다. 오늘 포스팅은 버스 및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하차에서 걸어가는 길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겟습니다.


1. 지하철, 버스이용시 (168번, 33번, 61번, 68번, 77번 버스)



지하철 이용시 개금역 4번출구로 나와주시고, 버스이용시에는 개금역 버스정류장에 내리시면 됩니다. 이후 훈련장까지 걸어가는데는 대략 15~20분정도 걸리는데요. 위에 보이는 이미지처럼 길을 찾아가주시면 됩니다. 큰길가에서 개금초등학교쪽 샛길로 쭉 가시다가 동서고가로 아래쪽 큰길에서 신호등을 건너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2. 버스이용시 (129-1번, 133번, 169-1번 버스)



129-1번, 133번, 169-1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좀더 거리가 단축되는데요. 신주례 엘지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셔서 길을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거리는 짧지만 오르막 언덕길이라서 걸어가기에 그렇게 쉽지는 않으실겁니다. 그래도 앞선 지하철이용시보다는 거리가 짧으니 해당 버스가 집주변에 지나간다면 이걸 타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경사로를 쭈욱 따라서 올라가면, 두번째 사진과 같이 양갈래길이 나오는데요. 왼쪽 산길로 올라가시면 진구예비군훈련장 입구가 나오니, 이쪽으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