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all in one for men' 남자의 피부를 위한 토탈솔루션 MD 638


요즘은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피부에 특히 많은 관심을 가지는 추세죠. 하지만 기본적으로 게으름을 타고난 남자의 특성상 여러가지 피부관리 제품을 구비해놓고 사용한다는게 쉽지 않은 일이랍니다.^^ 기껏해야 로션에 스킨 정도 밖에 안되죠.ㅎㅎ 오늘 포스팅할 MD638은 순한남성화장품 제품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묶은 남성올인원제품이랍니다.

 

남자화장품

 

기존에 쓰던 로션과 스킨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입을 하려고 찾다보니 MD638이 눈에 확 ~ 들어오더군요. 일단 가장 좋은점은 뭐니뭐니해도 3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묶어놓았다는게 끌렸죠. 그리고 제가 좀 자극에 민감한 피부여서 원래 여성용 제품을 썼었는데 이 제품은 자극이 적은 순한제품으로 잘 알려져있어서 바로 구입을 했답니다. 제품을 받아보고 첫 느낌은 심플한 포장이 맘에 들더군요. 남자들은 이렇게 심플한걸 좋아하니까요!ㅎㅎ

 

 

 

MD638

 

제품 포장의 후면을 보시면 파라벤, 알코올, 색소, 광물성성분, 미네랄 오일이 무첨가 되어있다고 당당하게 명시해놓았네요. 제가 이런걸 좀 꼼꼼히 보는편이라 표시성분을 정독했는데요 자연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다는걸 알 수 있었답니다. 쓰던 제품을 뒤로하고 화장품을 바꿀때는 혹시나하는 피부트러블 걱정이 있는데 안심해도 될듯해요!ㅎㅎ

 

 

 

수통

MD638의 모습입니다. 딱 보면 한가지 생각나시는게 있죠? 네 바로 군용 수통의 모습과 똑같이 생겼네요. 주문할때도 독특한 용기 디자인에 눈길이 가서 신기해했었는데 이렇게 물건을 받아보고 직접보니 더더욱 신기하더라구요. 심플하면서도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남성올인원화장품 용기가 인상적이랍니다. 용기의 소재는 깨지거나 파손되지 않는 튼튼한 소재였어요.

 

 

 

 

남자로션

 

한손에 착감기는 사이즈입니다. 잡았을때 미끄럽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져 그립감이 아주 좋네요. 제품 용량은 140ML네요. MD 638은 소량만 사용해도 효과가 좋기때문에 이정도 용량이면 꽤 사용할 수 있을듯해요!ㅎㅎ

 

 

 

남자스킨

혹시나 뚜껑을 잃어버릴까봐 이렇게 고리를 만들어 분실되지 않게 마무리되어 있네요. 평소에 로션이나 스킨 바를때 뚜껑을 흘리는 경우가 많아 구석으로 들어가버리면 꺼낸다고 고생하곤 하는데, 흘릴 염려가 없으니 참 좋네요! ^^

 

 

 

선물용화장품

 

그리고 MD638을 주문하면 선물용으로 쓸경우를 대비한 포장용 종이가방도 같이 포함되어서 온답니다. 남자친구나 남편분 혹은 친구에게 선물하실때는 여기에 담아서 주면 더욱 정성스러워 보이겠죠? 종이가방도 역시나 심플한 블랙색상으로 멋스럽네요. 이런 선물 받으면 완전 좋을듯해요!ㅎㅎ

 

 

 

 

로션

 

남자올인원화장품 추천하는 MD638을 한번 발라봤어요.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소량을 덜어서 피부에 바른다음 마사지 하듯이 발라주시면 됩니다.^^ 남성용 화장품 특유의 강한 향이 없어서 참 좋았답니다. 앞서 말해드렸듯이 제 피부가 좀 민감한 편인데 전혀 자극없이 촉촉함이 유지되네요. 색소가 없기에 색상은 없이 투명했어요. 역시 순한남성용화장품을 사용하니 자극도 없고 피부 개선에 확실히 효과가 보여지는것 같아서 만족하고 잘 쓰고 있답니다. ^^


잘 보셨나요? 오늘은 남자올인원제품 MD638을 포스팅 해봤어요. 피부에 관심은 많지만 그동안 귀찮다는 이유로 피부관리 제품을 등한시 해왔다면 기초 화장품만이라도 MD638로 사용해보시는걸 권합니다. 하나의 제품에 여러제품을 사용한 효과를 누릴수있으니 요즘처럼 바쁘고 힘들때 참 도움되는 제품이겠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