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작년 연말쯤, 매형에게 선물로 받은 코스트코 5만원짜리 상품권이 있어서 한번 쇼핑을 다녀왔답니다.

특별히 필요하거나 살게 있는건 아니었지만 회원제 마트라고 하니 어떤곳인가 싶어서 그냥 구경삼아 다녀왔어요!

   

   


   

치즈볼이 있네요.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을것 같아요ㅎㅎ 일단 구입

저희 집 근처엔 대형마트가 없어서,, 대형마트에선 얼마정도하는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저렴한것 같네요! 다행히 같이 간 친구가 차를 가져와서 부피가 커도 샀답니다.

만약 이걸 들고 버스타고 지하철 탈 생각을 했다면 구입을 못했을것 같아요!ㅎㅎ

   

   


   

요건 예전에 어디서 한번 먹어본적 있던 곡물과자에요. 그때 한번 먹어보고 "맛이 괜찮네!" 생각했었는데

떡하니 여기 진열되어있더라구요. 거리낌 없이 구입했어요. 집에 어린조카가 있어서 간식으로 좋을듯!^^

   



   

볶음밥을 이렇게 봉지에 넣어서 팔더라구요. 4개들이 한팩에 만이천원인가? 그정도 한것같아요.

같이 따라와준 친구 선물용으로 사서 줬답니다. ^^ 친구말로는 한끼 식사용으로 괜찮다고 하네요!ㅎㅎ

   

   

   

   

제가 코스트코에 온 주 목적이랍니다. 여기 피자가 사이즈도 엄청크고 맛도 괜찮죠!ㅎㅎ

예전에 가끔 매형이 사오던 피자가 여기 피자였거든요. 한판 사면 한가족이 다먹고도 남아서

다음날 또 먹었던 생각이 나네요.ㅎㅎ

   

   


   

사진만으로 봐선 사이즈가 큰지 구분이 잘 안되지만 엄청 커요!ㅎㅎ
 


   

이것도 사진으로 봐선 구분이 잘 안돼지만 엄청 큽니다.ㅎㅎ 토핑도 듬뿍올라가 있고 빵도 엄청두꺼워요.

맛은 물론 피자전문점의 피자들보단 떨어지지만 저처럼 양많고 적당한 맛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겐 꿀이죠!ㅎㅎ

   

이리저리 둘러보고 간식위주로 쇼핑하고 왔답니다. 확실히 타 대형마트에 비해 가격도 싸고 종류도 많은것 같긴한데요.

저야 뭐 어차피 쇼핑을 즐겨하는것도 아니고 살림사는것도 아니니 일부러 시간내서 올 정도는 아닌것같아요!ㅎㅎ

그래도 가정이 있으신 주부님들은 주말에 한번 시간내서 쇼핑하시는것도 좋을듯해요!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