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도 어김없이 명탐정 페페의 탐정사무소 포스팅으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미션은 도라지에게 프리토의 댄스를 전수해주는건데요. 미션내용은 프리토의 댄스를 암기하는것이 되겠습니다. 아마도 제 기억으론 15주년 이벤트때 동일한 미니게임이 존재했던거같은데요. 방식은 동일합니다.



미션 진행방식은 위의 3종류의 댄스동작을 단계별로 총 6단계까지 암기해서 맞춰주셔야하는데요. 각 단계별로 댄스가 하나씩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3단계에서는 총 3번의 댄스동작을 하는데 이를 외워둿다가 순서대로 맞춰줘야하는건데요.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4단계를 넘어가면 햇갈립니다. 주의할점은 각 단계별로 댄스가 동일한게 아닙니다. 예를들어 1단계에서 처음한 동작이 2단계에서도 처음으로 나온다는 보장은없습니다.


그래서 어떤분들은 영상 캡쳐프로그램으로 녹화를 하기도 하시는데요. 굳이 그정도까지 하실필요는 없구요. 각 동작별로 고유의 이름을 붙여줍니다. 저의 경우 1번 동작은 팔 , 2번 동작은 옆, 3번동작은 찌로 이름을 붙였는데요. 이렇게 이름을 붙이고 동작이 나올때 목소리를 내어 순서를 [찌팔찌옆팔옆] 이런식으로 반복해서 외워주면 어렵지않게 이번 미션을 깰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