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메이플스토리 반지 추천 포스팅입니다. 메이플에서 반지는 무려 4개를 장착할 수 있기에 그 종류또한 다양한데요. 아마도 메이플을 처음 접하시는분들은 슬롯이 4개나되니 어떤반지를 껴야할지 궁금해하실 수 있을것 같아 오늘은 특히 무자본유저분들에게 추천할만한 반지를 준비해봤습니다.



버블라썸링 + 고귀한이피아의 반지 + 이벤트링 2개



위의 조합이 제가 무자본유저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방식의 반지 세팅입니다. 실버블라썸링과 고귀한이피아의 반지는 보스장신구에 포함되어 보장9세트를 맞추기에 용이하구요. 이벤트링은 별도로 메소를 들이지 않고도 이벤트 코인을 활용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링은 대략 7가지 정도가 존재합니다.


   


현재 제가끼고있는 실버블라썸링과 고귀한이피아의반지입니다. 물론 무자본으로 이제 시작하는 여러분들은 저정도의 옵션을 맞추기엔 무리가 있구요. 윗잠재 주스탯9% / 아랫잠재 공격력10 혹은 마력10 정도면 200레벨 넘어서까지 사요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고귀한이피아의 반지에는 실버블라썸링을 토드하실 수 있구요. 제가 말한대로 맞추는데에 두개합쳐서 대략 2억메소 정도면 맞추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링의 경우 말그대로 이벤트가 열리는 시즌에만 얻을 수 있습니다. 메이플은 거의 365일 이벤트중인것과 마찬가지라서 꾸준히 메이플을 즐기시다보면 이벤트기간때에 얻으실 수 있는데요. 일단 지금은 테네브리스 원정대 반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성능도 준수하고, 윗잠재와 아랫잠재를 돌릴 수 있는 큐브를 코인샵에서 구할 수 있으니 꼭 맞춰주시길 바라구요. 그외에 이벤트반지로는 카오스링, SS급 쥬얼링, 벤젼스링, 오닉스링, 코스모스반지, 결속의반지 등 다양하게 있으니 이벤트기간을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그외의 반지 종류


 


엔젤릭블레스와 연금술사의 반지는 대표적인 저레벨때 육성용 반지입니다. 엔젤릭블레스는 제작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교환불가 템이라 그닥 인기는 없구요. 연금술사의 반지는 무한교환이 가능하고 10레벨때부터 낄 수 있어서 인기가 많죠. 다만 매우 비쌉니다. 루나서버 기준 현재 1억메소나하는 고자본 템이죠.



 



 


이벤트반지가 활성화되기전에 많이 쓰이던 반지들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벤트반지보다 성능이 좋지않아서 많이 쓰이지않는데요. 반지 4셋을 완성하기전에 임시로 써도 좋긴하지만, 가격대가 2천~5천사이고 교환도 안되기때문에 고자본이 아니곤 임시로 쓰기가 힘들죠. 마이스터링만이 아직 중자본 이상이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17성에 유니크 잠재능력 정도되면 이벤트링보다 좋은편인데, 15억메소 이상의 제대로된 마이스터링을 쓸것이 아니라면 이벤트반지가 더 좋죠.




  


시드링도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시드링은 더시드라고 하는 컨텐츠에서 얻을 수 있는 반지로 반지종류가 꽤 다양한데요. 특정한 조건에서 캐릭터의 스펙을 일정시간동안 올려주는 일종의 버프형태의 반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이 쓰이는 시드링은 얼티메이덤링, 리스트레인트링, 웨폰퍼프링 정도 되는데요. 인기있는 시드링은 가격대가 상당하죠. 이런 반지들은 고자본유저들이 보스나 무릉도장을 뛸때 스위칭 용도로 많이 사용되구요. 인기없는 반지들은 저자본유저들이 반지를 제대로 갖추기전에 임시로 하나정도 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