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수호자2등급 이후에 문브릿지 퀘스트인 [3단계 이상의 공포극복]과 [공포몬스터처치 50마리]를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퀘스트는 사람없는 맵에서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왜냐면 해당 맵의 모든 유저가 공포몹을 모두 처치해야 공포극복 버프가 생기는데요. 유저가 많은맵에선 이게 매우 힘듭니다.




자 ~ 퀘스트 내용을 한번 읽어볼까요. 3단계 이상의 공포를 1회이상 극복하고 헬레나에게 보고를 하는것과 공포몬스터를 50마리 잡는것이 퀘스트의 목표입니다.






15~20번 사이에 사람이 없는 맵으로 들어가봅시다. 일단 먼저 확인할게 기류가 있느냐 없느냐인데요. 기류가 있는곳에서 사냥을 해서 기류를 없애주세요. 제가 3개의 캐릭터로 퀘스트를 해본결과 공포몬스터는 무조건 기류가 한번 없어진다음에 몬스터를 사냥하다가보면 출몰합니다.






기류가 없어진다음에 1~3분 가량을 몬스터를 사냥하다보면 위와 같이 총 20마리의 공포몬스터가 나오고 대략 1분정도 시간이 주어집니다. 그 사이에 20마리를 모두 잡아주면, 타이머가 끝난다음에 거대괴수가 퇴치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버프창에 공포극복이라는 버프가 생기는데요.






공포몬스터 50마리는 3번 출몰시켜서 50마리를 잡아주면 되는거구요. 위와 같이 공포극복 버프아이콘에 보면 3이라고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처음에 20마리를 잡으면 1이고 그다음에 2, 그담에 3입니다. 이처럼 총 3번을 출몰시켜서 다 잡아주시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