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메이플스토리의 수호자 등급이 개방되면서 테네브리스원정대 반지를 얻으신 분들이 많으실듯 합니다. 현존 이벤트반지를 통틀어서 완작시 가장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반지인데요. 왠만한 무자본~중자본 유저들까지 충분히 쓸만한 반지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본캐에는 이미 반지 세팅이 끝난상태라 최근 키우고있는 데몬슬레이어 부캐릭터에 껴줬는데요.



아직 강화석을 얻지 못해서 강화는 하지않았지만, 연합코인샵에 판매하는 전용큐브를 통해 윗잠재와 아랫잠재까지 마무리를 했습니다. 윗잠재는 유니크 힘15%이며 , 에디잠재는 힘2%/공3/힘3 으로 만들었네요. 테네브리스 반지를 받고 이틀만에 큐브작을 완료했는데, 저의 경우엔 상당히 빨리 옵션을 띄운듯합니다.




 


반지 강화는 수호자등급이 4단계까지 올라가면 여제의하사품으로 주기때문에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일이구요. 테네브리스 반지에 큐브를 돌리실분들은, 일단 코인샵에서 판매하는 에픽잠재주문서와 에디셔널 잠재주문서를 구입해서 잠재를 붙여줍니다. 절대로 전용큐브로 윗잠재 레어에서 에픽으로 올리는 낭비는 하지마세요!






그런다음에 전용 큐브와 에디셔널큐브로 옵션을 띄워주시면 되는데요. 윗잠재는 무조건 유니크를 노리시고 아랫잠재는 공10 혹은 마력10을 노려봅시다. 경우에따라 주스탯2%에 공3정도도 괜찮을듯합니다. 큐브는 진짜 운빨이라서 저의 경우에는 윗잠재는 전용큐브 한 40개만에 유니크등업하고 잠재 15% 까지 완료했구요. 에디셔널은 한 30개 정도만에 주스탯2%에 공3을 띄운듯합니다. 코인소모가 꽤 심하긴하지만 충분히 가치가 있는 반지니까 꼭 완작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