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메이플스토리 문브릿지 원정대임무 공략 3번째 포스팅으로 함대이정표 3단계 / 5단계 이상 활성화가 목표인 패스파인더 퀘스트로 준비해봤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이번 퀘스트는 혼자서는 절대 완료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가장 몰리는 각 채널별 사상의경계 1번맵에서 수행을 해야하는데요. 아래의 상세한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퀘스트 내용을 한번 살펴볼까요? 여럿이서 힘을 모아 함대이정표를 골고루 높은 수준까지 올려보자고 하네요. 퀘스트 완료 조건은 함대이정표 3단계 이상활성화를 4번 수행해야합니다. 여기서 퀘스트조건이 3단계일때도 있고 5단계일때도 있으니 퀘스트를 받은다음에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앞서말했듯이 혼자서는 완료할 수 없기때문에 사람이 많은 1번맵으로 이동하려는데 10명이상이면 맵에 못들어갑니다. 이럴경우에 20번후반대의 채널로 이동하여 일단 1번맵으로 들어간다음, 해당 맵에서 앞채널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총 4번을 수행해야하는데 가급적이면 빠르게 진행하는게 좋겠죠? 사상의경계 맵으로 들어오면 채팅창에 몇분뒤에 이정표 충전이 가능한지 표시가됩니다. 짧게는 1분부터 길게는 10분인데요. 당연히 짧은곳에서 진행하면 빠르게 4번을 채울 수 있겠죠. 물론 사람도 많이 있어야 합니다. 1번맵의 채널을 돌면서 2~3분 정도인곳을 찾아봅시다.






사냥을 하면서 기다리고 있으면 위와같이 마력석을 충전하라고 뜨는데요. 해당 맵의 유저들이 알아서 골고루 충전을 할겁니다. 여러분들도 한군데 골라서 충전을 해주시구요. 절대 나가면 안됩니다. 위에 보이는 시계아이콘의 게이지바가 완료가 되어 위와 같이 패스파인더 버프가 적용된다는 메시지를 보고난다음에 맵을 이동하셔야 합니다.





한번 충전을 완료했으면 해당맵에서는 10분뒤에나 다시 충전이 가능하므로 다시 처음처럼 채널을 이동하면서 충전시간이 2~3분 정도 남은 맵을 찾아 사냥을 하며 기다렸다가 다시 충전을 하는방식으로 진행하면 10분 이내에 4번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또한 기류변화와 이정표8회충전 퀘스트와 병행해주시면 좋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