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를 통해서 그동안 모은 염원의 불꽃을 연합훈장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연합스킬또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모아둔 염원의 불씨를 연합 훈장으로 교환하는 방법과 코인샵을 이용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연합 훈장을 얻기위해선 전초기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화면 왼쪽의 연합아이콘을 클릭하여 전초기지로 이동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마 이부분은 연합 튜토리얼에서 진행을 해봐서 다들 아실겁니다.






자 ~ 이제 모아둔 염원의 불꽃을 코인으로 교환을 해야겠죠? 교환방법은 맵의 오른쪽에 보시면 화로에서 염원의 불꽃이 타오르고 있을겁니다. 위의 이미지에 제가 빨간색 부분으로표시를 해뒀는데요. 그것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나인하트가 교환 수량을 입력하라고 하는데요. 염원 100개당 훈장1개의 비율로 교환이 되구요. 훈장 100개 교환시마다 추가 10개를 지급해줍니다. 원하는 수량만큼 입력하시면 됩니다.






교환할 수량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훈장이 교환되는 이펙트가 보여지고, 나인하트가 교환이 완료되었음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제 인벤토리에는 이렇게 연합훈장이라는 코인이 들어오게 되죠.





이제 이것을 전초기지 맵 왼쪽에 있는 벨더에게 가면 염원상점 연합코인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용사/수호자/영웅/전설 으로 등급이 나뉘어져 상위등급일수록 좋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아직 운명의여정이라는 월드이벤트가 진행이 되어있지않아서 현재는 용사등급까지만 이용할 수 있네요. 코인샵의 물품은 기존의 이벤트 코인샵과 다를바다가 없구요. 점점 진행되어가면서 등급을 올리고 좀더 좋은 템을 구할 수 있을듯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