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테라버닝 이벤트를계기로 메이플에 진입한 무자본 뉴비 분들을 위한 사냥터 추천 포스팅입니다. 기존의 메가버닝에서 두계단을 뛰어넘어 무려 200레벨까지 1+2업을 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아무리 버닝이라고 해도 200레벨은 결코 쉬운 레벨은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블랙셋과 파프셋만으로도 200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메이플 무자본 사냥터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30레벨 :  헤네시스 - 골렘의 사원 1~4



보통 직업을 선택하고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나면 대부분이 10레벨로 헤네시스에서 시작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체맵을 열어서 헤네시스의 약간 아래쪽에 보시면 골렘의사원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쪽 지역에서 30레벨까지 사냥하셔서 2차전직할때까지 있어주시면 됩니다.




30~45레벨 : 골드비치 해변



30레벨을 찍은뒤 2차전직을 하시구요. 아마 이벤트로 30레벨 장비상자를 받게될겁니다. 그걸 개봉해서 적당하게 강화를 해주시구요. 그런다음 골드비치로 이동합니다. 골드비치로 가는방법은 여섯갈래길에 조종사npc를 통해서 갈 수 있으며 길라잡이를 통해서도 갈 수 있죠. 30~38레벨 정도까지는 골드비치해변 1~2에서 사냥해주시고, 39레벨부터 45레벨까지는 제일 마지막에 있는 맵인 거친파도에서 사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45~55레벨 : 페리온 - 와일드보어의 땅



다음으로 45레벨부터는 페리온의 와일드보어의땅에서 사냥을 하시면되는데, 아마 사람들이 꽤 많을거에요. 맵이 넓어서 한 맵에 두명정도는 커버가 가능하니, 잘 협의해서 같이 사냥하시는게 좋습니다.



55레벨 ~ 65레벨 : 슬리피우드 - 조용한 습지



55레벨 부터는 여섯갈래길로 이동하여 슬리피우드로 들어가서 조용한 습지 사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또한 사냥터 자리경쟁이 치열합니다. 따라서 자리가 없다면 맵을 좀더 앞으로 진행해서 주변의 다른사냥터를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이쪽지역은 몹 리젠이 잘되어서 어떤자리이든 상관없이 빠른사냥이 가능합니다.



65레벨 ~ 75레벨 : 에델슈타인 - 레벤광산



이제 65레벨부터는 대륙을 이동해서 에델슈타인으로 넘어갑시다. 이곳에는 레벤광산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80레벨대의 몬스터가 분포되어있습니다. 참고로 광산으로 들어가려면 블랙윙의 모자라는 아이템이 있어야하는데요. 블랙윙의 모자는 [광산가는길1] 맵의 스테판이라는 npc가 판매합니다.



75레벨 ~ 100레벨 : 마가티아 - 알카드노 연구소



75레벨을 달성한뒤 이동할 곳은 마가티아의 알카드노 연구소입니다. 90레벨대의 몬스터가 분포되어있고 보통 일자형태의 맵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사냥터를 한번 둘러보시고 본인의 사냥스타일에 잘맞는 사냥터를 골라보시면 되는데요. 보통 C-2구역이나 관계자외출입금지에서 사냥을 많이하는편이죠. 저는 여기서 100레벨까지 찍는걸 추천합니다. 다른분들 보면 한 90레벨에 리프레로 넘어가기도 하는데 무자본으로는 조금 힘듭니다.



100~110레벨 : 루디브리엄 - 장난감공장 구역



100레벨을 달성하면 4차전직과 함께 블랙셋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랙셋을 적당히 강화해주시고, 루디브리엄으로 이동합시다. 위의 지도와 같이 장난감공장이라는 구역이 있는데요. 이쪽에서 지형을 살펴보시고 사냥하기에 편한 지형을 선택해서 렙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구역을 추천합니다. 자리싸움도 없고, 1~2층 복층으로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사냥하기에 편한 지형이더라구요.




110레벨 ~ 125레벨 : 루디브리엄 - 시계탑 최하층



110레벨이 되면 아마도 보스장신구 3개정도는 착용이 가능합니다. 아쿠아틱레터눈장식, 응축된힘의결정석, 실버블라썸링 정도이죠. 이것들을 경매장에서 싼걸로 구입해서 적당히 강화해서 껴주시구요. 블랙셋도 스타포스를 조금 올린뒤에 시계탑 최하층으로 갑시다. 루디브리엄에서 택시로 갈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스타포스 지역으로 경험치가 높은편이거든요. 여기는 꽤 맵이 넓고 위아래로 긴게 특징이니 사냥터를 잘 파악해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125레벨 ~ 140레벨 : 엘나스 - 폐광 시련의동굴 1~3



125레벨 정도부터는 엘나스지역의 스타포스 사냥터인 폐광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마 길라잡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구요. 추천하는 장소는 불독 종류가 나오는 시련의동굴 지역입니다. 1~3까지가 있는데 2번맵이 가장 경쟁이 치열한 맵이구요. 상대적으로 주니어불독이 나오는 1번맵은 경쟁이 덜한편입니다.




140레벨 ~ 150레벨 : 커닝시티 - 커닝타워 일반지역



140레벨을 달성한뒤에는 길라잡이의 커닝타워를 통해서 이곳에서 사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아직 스타포스존에서 사냥하기에는 힘듭니다. 따라서 스타포스존이 아닌 일반존에서 사냥을 해야하는데요. 이곳은 대부분이 3층 구조의 맵으로 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 5층쪽의 몬스터인 난폭한 화장대가 제일 몸집이 커서 사냥유효범위에 잘들어오다보니 이곳에서 사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150레벨 ~ 170레벨 : 커닝시티 - 커닝타워 스타포스존



150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파프니르세트 12성 에픽장비를 받게 되죠. 수상한 큐브로 잠재능력을 적당히 주스탯6% 정도로만 띄어주시구요. 그외에 보스장신구도 한 5세트정도는 맞춰서 스타포스도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그외에 신발, 장갑, 망토는 네크로세트 혹은 반레온세트로 경매장에서 적당히 추옵좋은걸 구입해서 강화해서 껴주신다음, 커닝타워의 스타포스존에서 사냥하시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3층과 5층을 추천합니다.


170레벨 ~ 200레벨 : 크리티아스



170레벨을 달성하셨으면 크리티아스에서 그냥 사냥하시면 됩니다. 자본유저들은 지구방위본부 > 황혼의페리온 > 헤이븐이라는 루트를 타지만, 무자본유저들은 크리티아스에서 170부터 200까지 사냥하시면 됩니다. 한 20분 정도 걸리는 선행퀘만 진행하시면 아주 수월하게 200레벨 달성이 가능하구요. 


선행퀘를 완료하면 수행할 수 있는 일일퀘스트로 크리티아스맵 전용 1.5배 쿠폰 1시간짜리를 구입할 수 있어서 좋죠. 또한 몬스터레벨대가 180~200까지 다양하기때문에 각 레벨대에 맞게 적당한 맵을 골라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170~180까지는 시작하는비극의숲2를 추천드리구요. 180부터 190까지는 작열의 숲1, 190부터 200까지는 암흑의숲1을 추천드리긴 합니다만, 각 직업마다 사냥범위나 스타일이 다르니 전체적으로 사냥터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