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모험가 마법사직업중 하나인 썬콜의 패시브 하이퍼스킬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한번의 너프를 먹긴했지만 그렇다하더라도 확실히 컨트롤도 쉽고 데미지도 잘나와서 무자본~고자본까지 마법사 직업군을 좋아하는분들이 폭넓게 사용되는 썬콜인데요. 200레벨까지 총 5개를 찍을 수 있는 하이퍼스킬 스킬트리 추천해보겠습니다.






먼저 썬콜의 하이퍼스킬 종류를 보시면 위와같이 총 9개의 패시브스킬이 있죠. 크게 3가지로 구분되는데요. 텔레포트 강화/ 체인라이트닝 강화 / 프로즌오브 강화 이렇게 3개 카테고리로 나뉘어집니다. 일단 썬콜의 주력스킬인 체인라이트닝은 당연히 3개를 다 찍어주시면 되구요. 이제 나머지 두개를 뭘찍을까인데요. 한개는 텔레포트-마스터리 애드레인지를 추천합니다. 이걸 올려주면 썬콜의 텔포거리가 늘어나기때문에 기동성을 높여주죠.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프로즌오브 - 크리티컬레이트를 추천합니다. 크확이 높은게 아무래도 중요하거든요. 썬콜이 크리티컬 확률이 그리 높은편은아니라서 크확높여주는걸 선호하는편입니다. 만약에 템셋팅이나 어빌리티등을 이용해서 크확이 100% 맞춰졌다면 이것말고 리인포스를 찍어주어서 데미지를 높여주는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한마디로 요약을 해보자면 메이플스토리 썬콜 하이퍼스킬 패시브는 [체인라이트닝3종 - 텔레포트 애드레인지 - 프로즌오브 크리티컬레이트] 이렇게 5개를 찍어주시면 되겠구요. 물론 200레벨 되기전까지는 레벨에 맞춰서 아무렇게 나찍어두되구요. 200레벨되고나서 초기화한번 해주시고 추천해드린데로 스킬을 찍으시면 될것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