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겨울방학시즌이 시작되니 메이플유저들이 많아진게 느껴지네요. 확실히 메이플은 방학용게임이라는 말이 체감이됩니다. 오늘 준비해본 포스팅은 무자본직업 1순위로 꼽히는 데몬어벤져의 하이퍼스킬트리에대한 추천포스팅입니다. 액티브스킬은 레벨마다 찍으면 되지만, 패시브스킬은 200레벨까지 총 5개의 포인트를 찍을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데몬어벤져에게 꼭 필요한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같이 데몬어벤져에게는 총 9개의 패시브 하이퍼스킬이 존재합니다. 참고로 하이퍼패시브스킬 포인트는 140레벨 / 160레벨 / 180레벨 / 190레벨 / 200레벨마다 1포인트씩 총 5포인트가 주어지는데요. 데몬어벤져의 패시브하이퍼스킬은 익시드강화, 리프랙티이블강화, 실드체이싱 이렇게 3가지 분류로 나뉘어집니다. 각 스킬별로 찍을 수 있는 레벨제한이 있기때문에 완성된 형태의 스킬트리는 200레벨 이후에 가능합니다. 그 이전에는 레벨별로 찍을 수 있는 스킬을 찍어주시면 되고, 이후 200레벨때 초기화를 한 다음에 다시찍어주시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데몬어벤져는 쉴드체이싱이 가장중요합니다. 어떤사람들은 쉴드가 본체고 데벤져는 소환수라고 하는사람이 있을정도로 사냥은 물론 보스전에서도 좋은 스킬이죠. 최근 패치를 통해서 훨씬더 좋아졌구요. 그래서 실드체이싱 3개는 무조건 찍어주셔야합니다. 그런다음 리프랜트이블은 사실상 무의미합니다. 그러니 안찍어도 되구요. 익시드강화 3개중에서 2개를 선택해야하는데요. 저는 익시드-리인포스/익시드-리듀스오버로드를 추천드립니다. 일단 리인포스는 데미지증가니까 꼭 찍어줘야하고, 리듀스오버로드는 최대 오버로드수치 2를 감소시켜주는데 이는 데벤져의 체력수급을 높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제가 추천하는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킬 패시브는 <실드체이싱 3종 - 익시드 리인포스 - 익시드 리듀스 오버로드> 이렇게 5개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가끔 익시드보너스찬스가 더 좋지않을까 생각이 들수도있지만, 실제 써보니 생각보다 데미지증가량이 그렇게 높지는 않았습니다. 차라리 리듀스오버로드로 체력수급을 높여주는게 좋겠더라구요. 여기까지 오늘은 메이플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킬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육성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