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석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추석기간에 국내여행을 여러곳 다녀왔습니다. 추석지나고 비가 오고나니 완전 쌀쌀해졌네요. 알다시피 지난 보스리워드패치로 자쿰돌이 노가다가 완전 망해버려서 저는 현재 노멀루타비스돌이로 바꿨습니다. 총 16개의 캐릭터로 매일 한시간 반정도씩 루타돌이를 하고 있는데요. 기존 유니온캐릭을 활용해서 레벨을 좀 올리고 카루타셋을 맞춰서 한 캐릭터당 5분 안쪽으로 돌고있죠.





위의 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6캐릭터로 일주일 메소수익은 총 5억메소 정도됩니다. 42캐릭터 쿰돌이할때와 비교하면 메소량은 1억메소 정도 증가하는데, 시간은 30분정도가 늘어납니다. 루타돌이만 하는건 아니고 루타돌이+이지매그너스 or 노멀힐라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한푼이라도 더 벌어야하니까요!




이지매그의 경우 헬리시움 정예본부에서 길라잡이로 바로 루타비스에 갈 수 있어서 좋고, 힐라의 경우에는 마을에서 바로가기로 아스완해방전을가면 바로 힐라맵을 갈 수 있어서 매칭할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원래는 모든 캐릭을 매그너스를 잡으려고 했는데 매그너스가 공중에 올라가는패턴때 공격하기가 애매한 캐릭터들이 있어서 얘네들은 노멀힐라를 잡아주고 있답니다.


루타돌이를 할때 팁을 몇가지적어보자면, 이왕이면 바인드가 있는 직업군을 선택하는게 매우 좋습니다. 특히 벨룸을 잡을때 바인드가 있으면 잡는시간이 엄청 줄어들거든요. 또한 레벨을 170정도만 찍어서 하이퍼스킬을 두개 찍을 수 있으면 전체적으로 시간이 또 줄어듭니다. 아래에 영상으로 16캐릭터 루타돌이 풀영상을 올려놨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