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해볼 내용은 몇일전에 구입한 다람쥐펫 구입후기입니다. 상당히 귀여운펫으로 관심가지실만한 분들이 많으실듯한데요. 저도 이번에 펫을 3마리 세트로 맞추고 펫장비까지한번 제대로 맞춰보고자 기존에 쓰던 펫들은 부캐로 넘겨주고 이번에나온 다람쥐펫 세트를 구입해봣습니다. 



9월 27일까지만 판매되니 그전에 구입해두시는게 좋겠죠.




3마리 패키지 세트와 한마리씩 별도로 판매하는 패키지의 차이점은 펫장비의 포함여부입니다. 3마리를 한번에 판매하는것엔 펫장비가 들어있지않거든요. 그래서 별도로 구입을 하셔야합니다. 굳이 펫장비를 강화해서 쓰시지 않으실분들은 3마리 패키지를 구입하는게 좋을듯하구요. 저처럼 펫장비강화를 하실분들은 각각 패키지를 구입하시는게 효과적이죠.





기존에 사용하던 저의 펫들입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캐시충전해서 구입햇던 손오공이랑 작년 여름 5차업데이트때 장시간 접속불가 보상으로 줬던 핑크랫서팬더,, 그리고 펫 슬롯 하나를 채우기 위해 구입한 하프물범이네요. 이제 거의 일년가까이 정말 잘썻는데 이제 떠나보내야겠네요!ㅎ





새로 구입한 메이플스토리 다람쥐펫을 장착했습니다. 펫장비도 같이 껴주구요. 기본적으로 메소줍기, 아이템줍기, 자동버프발동, 자이언트펫스킬이 적용되어있구요. 저는 여기다가 펫스킬패키지를 3개 구입해서 각각 적용시켜줬습니다. 근데 펫스킬패키지는 마일리지로 구입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메포를 1만원가량 바꿧습니다.





3마리 멀티펫 세트를 착용하면 보통 공/마 버프가 주어지죠. 다람쥐펫 패키지는 3마리 모두 장착했을때에 총 공/마 18이 올라가네요. 제가 알기론 원래 15였던걸로 알고있는데, 다람쥐펫만 이렇게 높은건지 아니면 동일 세트3마리는 원래이런건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어쨋든 3마리를 착용하고만 있어도 공/마 18이나 올라가네요!





기본적으로 적용되어있는 자이언트펫스킬이 있어서 사냥을 하다보면 캐릭터만큼이나 커집니다. 여기서 더 커지지는 않고 일정 크기가 넘어서면 랜덤으로 버프를 주고 다시 작아지는데요.





10분동안 랜덤으로 버프를 주네요. 딱보니 스텟이나 방어력 등등을 올려주는것같습니다. 공격력과 마력도 올려주는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아마도 랜덤으로 종류가 결정되니 공/마도 있지않을까 생각됩니다.





펫장비를 강화하고싶은데 공격력100% 스크롤은 너무 비싸네요. 오후시간대는 8천만메소 정도이고 새벽 시간대에는 누가 시세장난을 치는지 1억메소를 기본으로 넘어갑니다. 장비하나당 10개 강화가 가능하니, 총 30장이 필요한데, 당장은 어려울듯합니다. 틈틈이 경매장 둘러봐서 저렴하게 나온 주문서가 나오면 사서 발라야겠습니다. 여기까지 이번 캐시업데이트 다람쥐펫 후기 포스팅해봤습니다. 혹시 구입 망설이시는 분들께선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