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메이플스토리를 코디하는 재미로 즐기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시죠. 스펙업의 끝은 룩펙업이라는 말까지 있을정도이니 말입니다. 그중에서도 꽤나 인기있는 한벌옷 코디템이 있는데 바로 [특대사이즈와이셔츠] 입니다. 이게 언제 처음 나왔는지는 모르지만 제가 처음본건 작년 3~4월쯤이었던걸로 기억이 되네요. 그때 당시에도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특대를 뽑기위해 상당히 많은분들이 로얄스타일을 깠던걸로 기억됩니다. 그리고 그후에 시세가 폭등을 했죠.




그때는 완전 뉴비였기때문에 구입할 수 없었지만, 이번에 재출시되면서 큰맘먹고 하나 거금 4억2천만메소를 들여서 구입했습니다. 로얄스타일에서 나오긴하지만 저는 확률형컨텐츠엔 영 운이없어서 그냥 메소로 샀습니다. 재출시되기전에는 13억메소가 평균가였을정도로 고가아이템이었죠.





특대와이셔츠를 착용해본 모습입니다. 확실히 취향을 좀 타긴하겠지만 귀여운 코디네요. 모자는 스틸래비츠입니다. 이것도 지금은 안나와서 제법 시세가 비싸져있더군요. 무기는 한글날때 패키지로 나온 죽음의 키윽이구요. 나머지는 전부 투명코디로 했구요. 특대사이즈와이셔츠는 어떤 코디에나 다 어울리는듯한 템이라서 룩펙업을 중요시하는 분들이라면 조금 비싼감이 있긴해도 하나쯤 갖춰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또한 묵혀두면 가격이 비싸질거라 캐시로 뽑아서 묵혀두는것도 나쁘진 않은듯하네요. 물론 잘나왔을때의 경우이지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