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한국사람치고 피자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겠죠?

집에서 배달로 먹는 피자는 특히 더더욱 맛이있는데요.

얼마전 도미노피자에서 더블크러스트 블루밍이란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봤답니다.^^








화요일에 주문을하면 무려 40%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먹을 수 잇었답니다. 우왕 굿!





보통의 피자에서는 볼 수 없는 온갖 토핑이 피자 위에 듬뿍올라가있네요.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블루밍피자에는 고구마빠스, 스윗미니칠리, 메르게즈볼, 홀랜다이즈무스,

청피망, 포카치아 큐브엣지 등 다양한 재료들이 조화롭게 들어가있답니다.





도우를 살짝 들어보니 홀랜다이즈무스가 보이네요.

달콤하니 정말 제입맛에 딱 맞았어요!ㅎㅎ





메르게즈볼이란을 먹으면 입안에서 육즙이 터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다소 느끼한 피자의 맛을 달게 바꿔주죠ㅎㅎ

전체적으로 달콤한 맛을 주는 재료들이 많아 달게 느껴집니다.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스파게티입니다. 전문점에서 먹을 수 있는 스파게티엔 미치지못하지만,

피자와함께 곁들여먹기에 아주좋았답니다. 오늘 뭐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