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보스 혼테일에게서 얻을 수 있는 혼테일의 목걸이 /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를 좀더 효율좋게 강화할 수 있는 메이플 알혼목 퀘스트 하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혼테일을 잡으면 나오는 나인스피릿의 알을 사용해서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목걸이의 주문서 강화 최초 1작에만 가능하기때문에 혼테일의 목걸이를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꼭 처음 1작은 알혼목 퀘스트로 해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시작 퀘스트를 주는 npc는 리프레마을의 쿠모에게서 받을 수 있습니다. 리프레 마을에 쿠모의 집 안에 있는데요. 영웅의 흔적이라는 npc를 받으면 기사라울을 찾아달라는 퀘스트를 주게 됩니다. 라울의 위치는 [미나르숲 : 와이번의 협곡]에 있습니다. 전체맵을 열어서 찾아가주시면 되구요. 택시를 타고 용의 둥지입구로 가서 이동하면 빠릅니다.






라울에게 가보면 총 3개의 퀘스트가 보일텐데요. 이중에서 알혼목 퀘스트와 연계된건 [결사대의 임무] 퀘스트입니다. 이 퀘스트를 받으면 혼테일이 훔쳐간 나인스피릿의 알을 되찾고 그것을 부화시켜 달라는 퀘스트를 주게 됩니다.






혼테일을 잡으면 난이도에 상관없이 나인스피릿의 알이 나옵니다. 한번이라도 잡아보신분들이라면 인벤토리 기타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거구요. 이후에 이동하실 곳은 [미나르숲 : 큰 둥지 봉우리] 입니다. 전체맵을 켜서 위치확인후 이동하시면 되죠.






해당 맵으로 가보면 맵의 오른쪽 위에 밧줄이 하나 보입니다. 그 밧줄을 타고 위로 올라가시면 포털이 하나 있고 그 포털을 타고 들어오면 위의 사진과 같은 장소가 나오죠. 나인스피릿의 알을 인벤토리에 가지고 있는 상태로 저의 캐릭터가 있는 장소로 올라서면 자동으로 알이 놓이게 됩니다. 이후에 기본공격을 사용해서 알을 깨주세요.






그러면 아기용이 알을 깨고 나와서 선물로 드래곤의 돌을 주게 됩니다. 이걸로 이제 혼테일의 목걸이를 강화할 수 있는데요. 드래곤의 돌은 반복해서 얻을 순 있지만 혼테일 목걸이의 첫번째 강화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효과는 모든 스탯을 15만큼 올려주는데요. 무자본 분들에겐 아주 유용한 옵션이죠.






강화방법은 별로 어려울게 없습니다. 그냥 드래곤의 돌을 더블클릭해서 목거이에다가 사용해주면 됩니다. 실패확률이 없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 되구요. 주문의흔적 30%작을 3번한것과 동일한 효과를 지니는 강화라서 다시말하지만초반 육성시에 혼테일의 목걸이를 먹자로 얻게 되면 꼭 알혼목 작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