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포켓몬고를 즐기느라 평소에 안하던 걷기운동을 한창 하는중입니다. 포켓몬고를하면 다들 느끼시겠지만 몬스터볼이 항상 부족하죠. 몬스터가 생각보다 요리조리 잘피해서 은근 소모량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포켓몬고를 하시는 분들은 포켓스톱이 많은곳을 찾아나서곤하죠. 오늘은 포켓스톱의 위치를 지도상에 한눈에 표시하여 쉽게 찾을 수 있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는것처럼 네이버 지도상에서 바로 포켓스탑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죠. http://www2.pokemonsmap.com/map/

위의 사이트 주소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물론 PC나 모바일 모두와 연동되니까 내가 있는곳 주변의 포켓스탑이나 내가 가려고하는곳 주변의 포켓스톱을 미리 알아두기에도 좋죠.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처음 접속을 해보면 내가 현재 있는곳과는 다른곳이 표시될 수 있죠. 그럴때는 화면 우측 검색창에 내가 있는 동네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제가 있는곳은 현재 동아대부민캠퍼스 근처인데요. 확실히 대학교내에 포켓스톱이 많이 있네요. 그중 한 지점을 클릭해보면 이렇게 정확한 위치의 사진까지 나온답니다. 찾기 쉽겠죠? 이렇게 포켓몬고 포켓스톱 지도 확인하시고 몬스터볼 많이 챙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