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울워커 홈페이지를 가보니 5천캐시 이상을 충전하면 2월 6일에 5천원캐시를 보너스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크게 부담없이 한번 아카식레코드를 뽑아볼까하고 소소하게 질러봤습니다. 저는 5개짜리로 구입을 했는데요. 추후에 2월6일되서 보너스캐시 들어오면 또 구입할 생각입니다. 오늘은 5개 뽑기해본 아카식 레코드 카드를 보도록 할게요.




아카식레코드는 5개에 4천500캐시네요. 한개당 900원꼴인데요. 마치 모바일 RPG게임의 카드뽑는 느낌이 팍팍들더라구요. 물론 활용도는 조금다르지만요 구입을 하면 박스가 들어있고 이걸 사용하면 아카식레코드전송기 5개가 나옵니다. 참고로 박스인상태에선 환불이 가능하지만 박스를 뜯으면 환불이 안되는듯하네요.





5개를 일괄로 개봉해봤습니다. 2성짜리 아카식레코드가 4개, 4성짜리가 1개보이네요. 제가 알기론 5성까지가 최대인걸로 알고있는데요. 5개까서 4성짜리 한개떠줬으면 나름 평타이상은 되는듯한데 맞을까요? 아직 아카식레코드 시스템에 개념이 잘 안잡혀서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일단 제일좋아보이는 4성짜리 아카식레코드는 [신시아&휴] 입니다. 이 NPC들은 그 캔더스시티에 카메라든 남자NPC랑 리포터 여자NPC인걸로 알고있어요. 액티브 방식으로 제가 사용을 해보니까 HP회복이랑 일정 범위로 몹들을 경직시키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각인이나 그런걸 해볼까도 생각했지만 그에 필요한 AR을 모을 자신이 없어서 그냥 끼고 있는








나머지 4개의 2성짜리 아카식레코드들입니다. 버러우더, S-01, 세니아, 헬인포서 인데요. 그중 두개는 히든아카식레코드라고 되어있는데, 히든이 붙은건 뭐가 좋은건지 아직은 모르겠네요. 분명 좋은게 있긴있겠죠? 특이하게도 2성짜리들은 모두 패시브스킬이 달려있네요. 뭘로 껴야 좋을지몰라서 일단은 그냥 가지고만있습니다. 


좀더 알아봐서 쓸만한걸로 껴야할듯하네요. 혹시 여기있는 2성짜리 4개중에서 좋은게 어떤건지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릴게요.^^오늘은 소소하게 5개 뽑아본 아카식레코드 뽑기 포스팅해봤는데요. 적당한 수준에서 캐시템을 돌려보는것도 나쁘진않다고 생각되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