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울워커 게임플레이중에 제작재료로 필요한 각종 ~혼 아이템들의 드랍정보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로코타운의 무기나 장비류 제작에 필요한 핵심재료인데요. 뒤섞인혼 / 공허의혼 / 탐욕의혼 / 광란의혼 이 있습니다. 이들 재료는 제작을통해 만들수도 있고 각 메이즈별로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데요. 드랍률이 아주 낮은축에 속한답니다. 오늘은 제가 재료노가다를 해보며 그나마 더 잘나오는곳을 알아보겠습니다.




1. 광란의 혼 - 먼저 살펴볼 재료는 광란의 혼입니다. 아마도 로코타운의 가장 마지막 사냥터인 베스트쇼타임에서 나오는지라 찾는분들이 많은듯한데요. 제가 노가다를 해본바로는 베스트쇼타임의 에피소드3번인 청염의 광대에서 그나마 잘나오는듯합니다. 매니악난이도로 하는게 좋긴하지만 몹들의 피통이커서 시간이 좀 걸리는편이라서 저는 하드난이도를 선호합니다. 제작으로는 혼의편린:홍 15개와 수상한뱃지10개가 필요하죠.






2. 뒤섞인 혼 - 다음 재료는 뒤섞인혼입니다. 이재료의 경우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들어가게되는 던전인 컨트롤존43에서 나오는데요. 제가 노가다해본결과 에피소드4번인 탐욕의 늑대에서 잘나오는편이었습니다. 마지막 보스인 카인이 잘주더라구요. 그리고 제작을 통해서는 혼의편린:홍 5개와 끈적한 점액질 10개가 필요합니다.





3. 공허의혼 - 세번째 재료는 공허의혼입니다. R스퀘어에서 나오는 재료아이템인데요. 제가 해봤을시에 거의 모든던전에서 비슷한 수준으로 나왔습니다. 그래서 전 주로 3번재 에피소드 난공불략에서 노가다를 했었는데요. 왜냐면 4번째 에피소드는 마지막 보스를 유인해서 잡는 이벤트때문에 시간이 비슷하더라구요. 좀더 빨리깰 수 있는 3번 에피소드를 추천합니다. 제작 재료로는 혼의편린:홍 8개와 망가진부품 10개가 필요합니다.






4. 탐욕의혼 - 마지막 재료는 탐욕의혼입니다. 로코타운 세번째 메이즈인 타워오브그리드에서 얻을 수 있는데요. 제 가 노가다해본바로는 3번째 에피소드인 퍼지는악의가 좀더 잘나오는듯했습니다. 그리고 제작 재료로는 혼의편린:홍 12개 너덜너덜한전선 10개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소울워커 초반 제작재료로 사용되는 각종 ~혼 아이템 드랍정보를 살펴봤는데요. 제가 해본바로 꼭 각 메이즈의 보스가 아니라도 각 맵별로 대장급 일반몬스터에게서도 드랍이 되는듯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드랍률이 높은아이템이 아니라서 다소 노가다가 필요할거라 생각이 되네요. 빨리 경매장 혹은 거래소 시스템이 도입되어서 이런 재료템들의 수급이 원할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