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소울워커에서 아이템을 강화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첫 시작지역인 로코타운에선 강화NPC가 보이질 않습니다. 그러니 로코타운을 진행한다음 캔더스시티로 이동해야 강화관련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강화방법을 알아볼게요.




로코타운스토리를 모두 진행하고 캔더스시티로 이동을하시면 위와 같이 트리샤라는 NPC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캔더스타운으로 이동을 할 수 있게되면 이후부터는 로코타운에서도 강화NPC가 있습니다. 트리샤에게 대화를 걸면 소울워커 아이템 강화가 가능한데요. 





위와같이 강화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등록하고 강화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무기상점에서 파는 아이템들은 강화가 불가능하더군요. 강화시에는 아이템 등급에 맞는 에델라이트와 제니가 들어가는데요. 아이템마다 강화시도 가능횟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맥스강화를 하지못했더라도 강화시도횟수가 다됬다면 추가적인 강화를 하지 못하게 되어있는듯하네요.





안전강화는 현재 4강까지 깨지지 않고 강화가 가능하더라구요. 4강이후에서 추가적인 강화를 하려고 하니 위와 같이 강화실패시 일정 확률로 파괴가 된다는 메시지가 떳습니다. 캐시아이템인 강화 파괴 방지 장치는 4강 이후부터 사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소울워커의 강화는 성공률이나 파괴확률이 강화화면에서 보여지지않더군요.





저는 6강에서 7강으로 넘어갈때 아이템이 파괴되었습니다. 위와 같이 인벤토리창에 해당아이템이 파괴된 아이텡이라고 표시되며 나오는데요. 이미지를 보니 복원 횟수 0/3 이라는 내용이 있는걸보니 복원도 가능한듯 합니다. 하지만 어떤 NPC에게 찾아가봐도 복원을 해주는사람이 없는걸보니 아직 업데이트되지않았거나 캐시템일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여기까지 소울워커 강화하는법 정리해봤는데요. 참고하시고 게임 재밌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