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오픈한게임 소울워커의 아이템 제작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울워커에는 아직 따로 제작관련 스킬이 있는건 아니라서 제작을 해주는 npc를 통해서 제작을 할 수 있는데요. 제작에는 레시피와 그외에 재료들이 필요하네요. 그럼 기본적인 아이템 제작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제작을 위해선 레시피가 필요합니다. 물론 레시피가 없이 하위 아이템을 재료로 하는경우도 있구요. 레시피를 구하기 가장 쉬운방법은 무기상점에서 설계도 랜덤상자를 뽑는것입니다. 이외에도 사냥을 통해서 레시피를 얻을 수 있징않을까하는 생각이드네요. 레시피상자 하나당 1만제니가 필요하네요.





레시피 상자를 통해서 돌려봤는데 두종류의 레시피가 나오더군요. 유니크 이상의 고급 레시피를 뽑기위해선 아주 많이 랜덤상자를 돌려야할듯 합니다. 그만큼 성능은 뛰어나겠죠?





레시피와 함께 제작을 위한 재료템도 구해줘야겠죠? 각종 재료들은 주로 사냥과 아이템분해 등을 통해서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위의 이미지에 보이는 탐욕의 혼처럼 ~~혼 이라는 이름이 붙는 템들은 제작을통해서 만들수도 있는데요. 기본적으론 사냥과 분해로 모은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네요.






재료를 모았다면 제작npc인 제니스에게 가서 제작을 해주시면 됩니다. 제작 가능 종류는 무기/방어구/핵심재료템/코스튬 이렇게 4가지가 있더군요. 저는 일단 초반에 슬만한 레어 무기를 만들어봤습니다.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소울워커를 원할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