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오픈한 게임 소울워커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씩 하고 있는데 약간 클로저스 느낌도 나면서 아직은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오늘 다뤄볼 내용은 메이즈를 통해서 얻게되는 각종 잡다한 장비류 아이템을 분해해서 재료템으로 바꾸는방법인데요. 소울워커에 갓 입문한 초보유저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소울워커에서는 아이템분해를 위해선 상점NPC의 상점창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잡화상점이나 무기방어구 상점 상관없이 아무 상점에게나 가서 상점창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상점화면으로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이 분해모드와 판매모드가 있네요. 여기서 분해모드를 클릭해주시면 마우스 아이콘이 망치모양으로 바뀌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 사용자의 인벤토리에서 분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클릭하시면 체크표시가 되는데요. 한번에 여러개를 체크해주실 수 있습니다. 분해할 아이템을 모두 체크하셨으면 상점화면에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네요.






그러면 위와 같이 아이템이 분해되고 분해를 통해서 어떤 재료템이 나왔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해방법에는 또 한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매직해머라는 일회성 분해아이템입니다. 소모성 아이템으로 매직해머를 마우스 우클릭하여 분해 버튼을 누른다음에 분해하고자하는 아이템에 클릭하면 바로 분해가 됩니다. 상점에 매번 갈필요없어 좋긴하지만 일회성아이템이고 한번에 한개씩만 분해되는 부분을 확인하시면 되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