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칼바람나락에서의 마스터이 템트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환사의 협곡에선 트롤소리를 들을정도지만, 칼바람나락이라는 맵에 한정해서는 아주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극후반부로가면 약간 유통기한이 다되는 느낌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칼바람에서 좋은 챔프중 하나입니다. 템트리전에 간단히 마스터이의 요령에대해 설명하자면, 절대 먼저 들어가지마시고 기회를 엿보다가 한타나 소규모 접전이 벌어졌을때 적들의 스킬이 한번 빠지고 난뒤 들어가주시면 쉽게 킬을 따낼 수 있답니다.



1. 요우무의 유령검


첫번째 코어템으론 단연 요우무의 유령검입니다. 쿨감10%에다가 기본공격력도 60이나 되고, 거기에 더해 이속증가 사용효과와 물리관통력까지 보유했는데요. 마스터이의 궁스킬과도 연계가 좋고 극딜에도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게임 시작시 선템은 톱날단검에 포션을 들고 시작해서 요우무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2. 구인수의 격노검


두번째 코어템을 가기전에 일단 신발을 하나 사주신다음, 구인수의 격노검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기본 공격시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는효과가 있구요. 기본공격을 중첩할경우에 공속과 공격력 추가가 되는점이 있어서 평타가 중요한 마스터이와 궁합이 좋죠.


3. 광전사의 군화


신발은 단연 광전사의 군화로 공속을 높여주는게 좋습니다. 만약 적팀에 CC기가 조금 심한편이라면 헤르메스를 가주는 경우도 간혹있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론 광전사의 군화를 가주는게 좋죠. 그리고 상대편 CC기가 끝난뒤에 진입하는 컨셉의 템트리이기때문에 헤르메스보단 광전사를 추천합니다.




4. 스테락의 도전


네번째 코어템으로는 스테락의 도전을 추천합니다. 기본공격력 25%에다가 체력400추가로 생존력에 조금 도움이 되는데요. 거기에다가 생명선 효과가 터지면 순간적으로 보호막이 생기고 추가적으로 공격력이 25%가 상승되어서 보다 높은 딜량이 나올 수 있습니다.


5. 도미닉경의 인사


다섯번째 코어템이 맞춰질 시간이면 대략 20분 전후로 진행이 되었을겁니다. 이때 문제시될만한 상황은 적의 탱커가 상당히 단단해질때인데요. 이때 도미닉경으로 추가 관통과 거인학살자 효과를 통해 적의 탱커 혹은 딜탱이 뒤로 물러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6. 스태틱의 단검


여섯번째 코어템이 갖춰지게되면 그야말로 한타 싸움이 되게되죠. 이때 마스터이의 역할은 최대한 적진 후방으로 들어가서 적의 원거리딜러나 AP딜러를 무력화 시키는겁니다. 이때 유용하게 사용되는게 바로 스태틱의 단검인데요. 일격필살로 진입하여 평타를 날리면 충전된 번개효과로 여러 범위의 적에게 큰피해를 줄 수 있죠.



     


오늘은 칼바람 마스터이 템트리를 살펴봤습니다. 요즘 탱커마이도 간혹 보이곤 하는데요. 상황에따라 시도해볼만한 템트리이긴 하더라구요. 의외로 나쁘진 않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극딜로 가서 킬따내는 재미가 있는 챔피언이죠. 이 포스팅 참고하셔서 재밌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