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파 해체기 레벨 업그레이드 방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던파의 전문기술 중에서 무자본 유저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게 바로 해체가이죠? 저도 무자본이다보니 해체가를하고 있습니다. 한창 던전앞에 해체기를 열어놓고 잠깐 잠수타고나니 어느새 레벨업이 되어있더군요. 해체스킬 레벨만 오른다고 되는게 아니죠. 바로 해체기도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한답니다.




해체기 업그레이드는 언더풋에서 전문직업 지역에 있는 아벨로를 찾아가면 됩니다. 각종 전문직업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전담하고 있는 NPC인데요. 해체기 튜닝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체기의 레벨을 올릴 수 있구요. 또한 해체기 수리도 아벨로에게서 해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체가스킬 레벨과 해체기 등급은 별개의 것이기때문에 레벨만 올려주고 해체기 튜닝은 추후에 한번에 몰아서 하는게 좋습니다. 바로 수리비때문인데요. 해체기 등급이 올라갈수록 수리비가 비싸집니다. 그래서 육성단게에서 튜닝은 그다지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차라리 레벨만 열심히 올리고 해체기는 저렙존에 설치해두고 1원 수수료로 하면 많이 몰리거든요. 그렇게 수리비를 아껴가며 한번에 레벨업해서 하는게 무자본 분들에게 효율적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