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버워치를 하시는분들 요즘 참 많답니다. 그런데 오버워치는 1인 1계정만 국내에선 가능해 부캐로 연습을 하고싶다거나 새롭게 키우고싶을때 여러 제한사항들이 많은게 사실이죠. 그래서 오늘은 크롬 브라우저의 우회기능을 이용해서 오버워치 부계정 만드는법 포스팅을 해볼게요.



일단 계정을 만들기 위해선 크롬 브라우저를 깔아야합니다. 익스에서 하려면 우회사이트를 거쳐야 하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니거든요. 크롬을 실행해 우회플러그인을 쓰면 되는데요. 꽤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선 젠메이트를 추천하는편입니다. 설치는 구글에서 젠메이트로 검색해서 첫번째 결과물로 하시면 됩니다.






젠메이트를 실행하여 배틀넷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영어로 표시되죠. 여기서 JOIN 버튼을 눌러서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롬으로 우회하여 가입을 진행하면 휴대전화번호를 기입할 필요가 없죠. 




그래서 외국에선 두개든 세개든 무한대로 메일주소만 많으면 무한대로 만들 수 있죠. 물론 계정마다 게임을 구입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우리는 PC방에서 하면되니 그런걱정은 없답니다.







가입 양식을 작성하면, 이메일로 인증코드를 발송했다고 확인해보라고 합니다. 그러면 이메일로 들어가서 확인을 하면 되는데요. 국내에선 이 과정이 휴대폰으로 진행되기에 1인 다계정이 막혀버리는거지만, 이 방식으로하면 그럴일이 없기에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가 가능하죠. 얼핏 어려워보이지만 한번 해보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크롬을 깔고, 우회플러그인을 설치한다음 실행해서 배틀넷에 들어가면 끝이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