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전앤파이터에서 무자본들도 약간의 노력으로 손쉽게 골드를 벌 수 있는 타신 노가다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다른 여러 노가다 방법들을 찾아보니 대부분이 최소80레벨 정도는 되야 원할히 할 수 있는데 비해 타락한신전 노가다의 경우 50레벨대부터 시작할 수 있어 좀더 접근성이 쉬운듯 합니다.




오늘의 던파 돈버는법 무대는 북의쉼터 체념의 빙벽 던전에 위치한 타락한신전 입니다. 적정레벨 48~51 사이의 던전으로 마스터 난이도를 돌기때문에 50레벨대 중반 정도에 유니크 무기 정도는 있어야 될듯한데요. 지금 유니크무기 대여 이벤트 중이니 조건은 그렇게 여렵지 않을듯하네요.





저의 던파 첫번째 캐릭터인 남마법사 스톰브링어입니다. 레벨은 81인데요. 제가 키운게 아니고 80레벨로 바로 올려주는 이벤트로 만든 캐릭입니다. 포스팅에 앞서 장비인벤토리와 가지고있던 골드는 다 창고에 넣어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던파 차신 노가다로 얼마정도 벌리는지 볼까요?







제가 생각했을때 던파 타락한신전 노가다의 경우 시간이 짧게걸리는 장점이 첫번째고 바로 골드화 시킬수 있는 커먼, 언커먼 잡템이 많이 나와서 좋은듯 합니다. 대략 40초 정도면 한바퀴 돌수있구요. 마지막 보스방엔 보스가 4마리가 있다보니 커먼, 언커먼 템이 잘나옵니다.




그래서 그것들을 던전안에 있는 상인들에게 팔아버리면 꽤 짭짤한 수익원이 되는데요. 이외에도 레어 마봉템과, 유니크템, 검은운석, 스카디여왕의씰, 빙벽조각 등의 부가적인 수익원도 있는듯합니다. 검은운석의 경우 모아뒀다가 유니크템으로 교환해서 분해하여 상급결정을 얻는 용도로 좋네요.





피로도 156을 다 사용하는데 대략 30분 전후로 들어간듯합니다. 쉬엄쉬엄해서 30분 정도 걸렸구요. 커먼과 언커먼만 팔아서 나온 골드가 71만원입니다. 여기에 교환불가 유니크2개, 교한가능 유니크 1개, 잡다한 마봉레어템들 15개가 나왔습니다.





교환가능한 유니크템의 경우 경매장에 보니 17만원대로 시세가 되어있길래 시세에 맞게 올려놨구요. 마봉템들은 시세가 대부분 1만골드 미만인것들이 많아서 제가 키우는 다른캐릭에 쓸거는 창고에 넣어두고 분해기에 갈아버렸습니다. 경매장에 하나하나 가격 보시고 팔만한건 팔고 해체할건 해체하면 될듯합니다.






재료템들중에는 스카디여왕의씰과 빙벽조각이 잘 팔리더라구요. 매번 경매장에 올리기보단 몇일씩 해가지고 양을 많이 모아뒀다가 시세가 좋을때 한번에 팔면될듯합니다. 이렇게 하루 타신 노가다해서 순수 골드71만에다가 재료라던지 유니크템 팔아서 플러스@가 약간 될듯한데요. 무자본 유저분들도 간편하게 할 수 있을듯하네요. 캐릭터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듯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