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전앤파이터에서 던전을 돌다보면 나오는 아라드운석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멜트다운 지역을 돌고있는데, 아라드운석이 나오더군요. 사용법을 알아보니 일정 갯수를 모아 보스유니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더라구요.





던전을 보면 자주 보이는 초록색 상자를 타격하면 아라드운석이 나오고 보스몬스터에게서도 한두개씩 나오는걸 확인했답니다. 처음엔 뭔지몰라 그냥 모으기만했는데, 각 던전 입구근처마다 NPC가 보스유니크템으로 교환을 해주는데, 저같이 초보유저에겐 초반 장비마련하는데 정말 꿀인듯하더군요.









80레벨로 바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확인해본결과 아라드운석을 사용할 수 있는 상점은 총 4개였습니다. 멜트다운 지역의 알베르토, 표류동굴 지역의 클론터, 역천의폭포 지역의 이사도라, 체념의 빙벽 지역의 민타이까지. 대략 10레벨 구간으로 쓸만한 장비류를 교환해주고 있답니다.




레벨대가 높아질수록 요구하는 아라드운석의 갯수가 많기는 합니다. 그런데 지금 전 표류동굴에서 사냥중인데, 한번 돌면 대략 10개정도 떨어지네요. 던전 등급이 올라갈수록 드랍되는 양도 많아서 그냥 퀘스트와 스토리를 따라서 하다보면 한부위씩 맞추고 있답니다.








지금 한창 10강유니크 무기 대여이벤트로 무기에는 부담이없고 장비류에만 집중하면 될듯한데, 이러한 아라드운석 노가다만해도 50레벨 초반까지는 특별히 장비 맞추는것에 대해 걱정을 안해도 되서 한결 부담이 덜한듯하네요. 성능도 동급에 드랍하는 템들과 비교해서 훨씬 좋다보니 여러모로 초반에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듯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