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오늘은 스마트폰어플 에어드로이드를 추천해드릴게요!
괜찮은 어플이 뭐 있나 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했어요.
알고보니 이미 유명한 어플이더라구요.

데이터 케이블없이 파일전송이 가능하고, 주소록, 위치추적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있어 상당히 마음에 드는 어플이네요.

 

 

airdroid는 와이파이만 연결되어있으면 PC에서 스마트폰을 관리할 수 있어요.
위의 두 주소중 하나를 인터넷브라우저에 입력하면 되요.

 

 

 

 

계정은 기존 지메일 계정을 그대로 등록하시고 사용하면 됩니다. 전혀 어렵지 않아요!

 

 

 

첫번째 사진의 web.airdroid.com으로 접속하여 로그인하면
위와같이 화면이 생성됩니다. 이제부터 사용하시면되요!
지금부터 대표적인 기능을 소개 해드릴게요!

 

 

 

 

내 휴대폰의 위치추적기능입니다. 휴대폰 분실시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네요. 제가 테스트 해보니 약간의 오차는 있는것 같아요.

 

 

 

카메라 제어기능입니다. 보시다 시피스마트폰의 카메라 화면을

실시간으로 PC에서 볼수있어요. 딱히 활용방법은 생각이 안나지만
그래도 신기하네요ㅎㅎ

 

 

 

 

스마트폰내의 각종 파일을 관리할 수 있어요.
이전에는 케이블을 연걸하거나, 이메일로 파일을 보냈는데
쉽게 할 수 있어서 유용한것같아요.

 

 

 

 

문자 메시지도 보낼 수 있어요.

 

 

 


주소록(전화번호부) 관리기능입니다. 은근히 주소록
백업하는 방법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있더라구요.
airdroid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할 수 있겠네요.


오늘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에어드로이드를 추천 및 소개해 드렸습니다.

어떠셨나요? 기능이 다양하고, 쉬운 인터페이스가 장점인것 같아요.
더이상 케이블이 필요없이 airdroid하나만으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