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m4a mp3 변환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4a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아이팟/아이튠 등 애플의 기기에서 사용되는 확장자인데요. 아무래도 우리에게 익숙한 mp3 확장자로 변환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할 필요가없이 웹상에서 바로 변환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볼게요.




<m4a mp3변환 사이트 주소 - http://media.io/>





위 주소로 이동하시면 m4a mp3 변환 사이트 접속이 됩니다. 특별히 프로그램 설치없이 간단히 할 수 있죠. 변환 하려는 m4a파일을 업로드해서 변환하고자 하는 확장자를 고르고 음질을 고르고 변환을 해주면 됩니다.







1번항목의 업로드 버튼을 눌러 파일을 업로딩하고, mp3, wav, wma, ogg 이렇게 4가지의 사운드 확장자 중 하나를 선택해주시구요. 3번항목의 음질수준을 선택한다음, 4번 항목의 변환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대략 2~3분 정도 업로딩과 변환 과정을 거쳐 완료됩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다운르도 버튼이 생기는데요.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런저런 귀찮은 과정도 없고 설치도 없으니 간편하게 사용하실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