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캐릭터의 반지 슬롯이 4개나 된답니다. 그래서 총 4개의 반지를 낄 수 있는데요. 중복 착용이 안되기때문에 각기 다른 4 종류의 반지를 착용하게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떤 반지를 끼는게 좋을지 4개 정도 추천을 해볼게요. 물론 저의 주관적인 평가로 선정해본 것 입니다.




일단 이벤트 반지가 있습니다. 이벤트 반지는 특정 이벤트 기간에 이벤트 코인으로 구할 수 있는 반지인데요. 이러한 이벤트가 있을때는 꼭 구해놓으시는게 좋습니다. 일반 반지들보다 월등히 괜찮은 성능을 지니거든요. 물론 바로 얻을 수 있는건 아니고, 보통 이벤트 코인을 일정수준 소모해서 강화하는 방식으로 해서 완성해나가는 반지들입니다. 저는 현재 벤젼스링과 SS급 마스터 쥬얼링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론 가장 대중적이고 적당한 성능을 지닌 실버블라썸링입니다. 혼테일 보스를 잡아 구할 수 있구요. 경매장에서도 100만메소이내로 팔리기때문에 초보유저는 물론 고레벨 유저들도 착용하는 반지입니다.






템페스트링도 있습니다. 이건 PC방에서 메이플을 하면 코인을 주는데요. 그걸 모아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게 교환도되고 경매장 판매도 되서 PC방에서 메이플을 즐기는분들의 메소벌이 역할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7월 5차전직 업데이트와 연계해서 최근 피시방 보상 개편으로 현재는 피시방 코인샵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경매장을 통해 구해야하는데요. 경매장에선 루나섭 기준 3천~4천만 메소사이에 거래되고 있네요.





다음 반지는 마이스터 올마이티링입니다. 이건 장신구제작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직접 만드셔도 되지만 장신구제작 레벨을 많이 올려야하기때문에 보통은 경매장에서 구입하는 편입니다. 시세는 3천만메소 정도하네요. 루나서버 기준입니다. 잠재 바를 수 있고 스타포스는 5성까지 밖에 안되어서 거쳐가는 반지라고 보시면됩니다.





연금술사의 반지는 극초반에 많이 이용되는 반지입니다. 보통 링크캐릭용으로 부캐 키우실때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 반지는 중복착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착용후 거래불가 이런것도 아니라서 4개정도 구입해서 링크캐릭용으로 키우고 이후에 다시 창고에 넣어뒀다가 다른캐릭 키울때 쓰곤합니다. 가격대는 1천 5백만 메소 이상은 합니다. 





엔젤릭블레스라고 하는 반지도 있습니다. 이것도 초반에 사용하는 반지인데요. 강화나 잠재는 부여가 안되지만 착용효과로 아크엔젤이 소환됩니다. 아크엔젤은 공5/마5를 올려주기때문에 초반엔 유용하게 사용되구요. 제작을 통해 얻을 수 있고 경매장에서 구입도 가능합니다. 시세는 1천~1천5백만 사이네요.





이피아의 반지도 꽤 쓸만합니다. 사자왕의 성 테마던전을 진행하면 장미정원 퀘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반지인데요. 스타포스와 강환느 가능하지만 잠재능력 부여가 안되어서 후반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무자본 유저분들이 다른 좋은 반지들을 얻기 전에 많이 착용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이스터링이 있습니다. 마이스터링은 마이스터 셋트 중 하나인데요. 세트효과가 상당히 좋기때문에 왠만한 고레벨 유저분들은 꼭 착용하는 템입니다. 게다가 스타포스가 25강까지 가능한점도 있구요. 제작을 통해서 구할 수 있구요. 시세또한 엄청 비쌉니다. 루나서버 기준으로 기본 4억메소 가량하는데요. 옵션좀 좋고 잠재좀 잘발라져있으면 가격은 천정부지로 올라갑니다.


여기까지 메이플 반지 추천 포스팅을 해봤구요. 실버블라썸링부터 시작해서 이벤트때 이벤트링 모아가면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모으시면 점점 강해지실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