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반레온 퀘스트 포스팅을 해볼게요. 115레벨에 할 수 있는 사자왕의 성 테마던전으로 무자본 유저분들의 좋은 돈벌이가 될 수 있는 장미정원 정원사 퀘스트를 위해선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퀘스트랍니다.



115레벨을 달성하면 왼쪽 자동으로 퀘스트 전구가 뜨면서 해당 퀘스트지역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자왕의 성은 엘나스지역에 있구요. 엘나스에 있는 위험지역 택시를 통해서도 바로 갈 수 있어요.





사자왕의성 입구에서 비스트에게서 퀘스트를 받은다음 들어오면 매 지역마다 루덴이라는 NPC가 ~~을 해야지 입장다음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라며 조건을 제시하죠. 개인적으로 반레온 퀘스트는 상당히 지루한편입니다. 주로 뭔가를 모아야되는데요. 은근히 200개씩이나 모아야되서, 귀찮기도 하고 펫이 없으면 일일이 주워야합니다.






처음에 열쇠공 젠을 도와서 동생을 구해주어야 합니다. 이후에 다음 문으로 이동할때 필요한 재료를 모아서 젠에게 가져다 주어야 다음 문으로 입장이 가능하죠. 총 3번의 재료모으고 가져다주기를 반복해야합니다. 이 과정이 사자왕의 성 퀘스트 중에서 가장 지루한 과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에 메이플을 시작할때 본캐로 한번 직접 모아서 진행해보고, 장미정원 정원사 퀘스트를 위해서 다른 캐릭으로 할때는 그냥 재료를 경매장에서 사서 퀘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반레온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는 위와 같이 크로키의 투구, 레인디어의 창, 베어울프의 모닝스타 3종류가 각각 200개씩 필요합니다. 직접 사냥해서 모아도 되고, 경매장을 통해서 구해도 됩니다. 저의 경우 완전 무자본일때 이 퀘스트에 필요한 재료들을 모아서 경매장에 팔아서 돈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겨운 재료모으기 퀘스트를 넘기고 나면 루덴을 만날 수 있죠. 얘도 퀘스트를 주는데요. 먼저 그레이벌쳐를 222마리 사냥하라고 합니다. 이건 그냥 간단하게 깰 수 있어요. 재료 모으는것에 비해 훨씬 간단히 끝납니다.





마지막으로 캐슬골렘을 사냥해서 더러워진 기사의 주문서를 가져다주면 최종적으로 퀘스트가 완료가 됩니다. 주문서는 아주 잘나오기때문에 몇마리만 사냥해도 얻을 수 있구요. 여기까지 완료하시면 반레온 선행퀘 완료는 물론이고, 메이플 메소벌기에 좋은 장미정원 퀘스트도 완료가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