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끔씩 컴퓨터를 사용할때 이런저런 오류들에 부딪히게 됩니다. 바이러스라던지 스파이웨어도 있고 꼭 이런게 아니라도 특정 파일이 없다고 오류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MSVCP71.DLL가 없다는  오류의 해결책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MSVCP71.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도대체 무슨 파일인지도 모르고 왜없는지도 모르겠지만 해결책은 쉽습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받아 윈도우에 복사해서 파일을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MSVCP71.DLL 파일은 이 글 제일 아래쪽에 첨부링크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구요.




다운받은 파일을 64bit 윈도우를 쓰시는 경우 위와 같이 [내컴퓨터 - c드라이브 - 윈도우폴더 - syswow64] 경로에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정도는 누구나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32bit 윈도우의 경우  [내컴퓨터-C드라이브-윈도우폴더-SYSTEM32] 의 경로에서 다운받은 DLL파일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주시면 되는데요. 64BIT와 32BIT를 잘 확인해야합니다. MSVCP71.DLL 다운 파일은 아래에 첨부해놨으니 받으시면 됩니다. 참고하셔서 오류해결에 꼭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msvcp71.dll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