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게임이나 문서작성을 위해서 특정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면 간혹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할때 일어나는 ATL71.DLL 오류의 해결방법을 포스팅해볼게요.



위의 이미지처럼 "ATL71.DLL 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뜨는데요. 이파일의 정체도 모르겠고 어째서 갑자기 이게 없어진건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그래도 해결방법은 간단죠. 해당 파일을 다운받아 윈도우폴더에서 시스템폴더다가 복사해주면 됩니다. 


ATL71.DLL  파일은 이 글 제일 아래쪽에 첨부파일이 있어요.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물론 바이러스라던지 그외에 악성코드 전혀없는 깨끗한 파일이니 안심하고 받으세요.






64bit 윈도우를 쓰시는분들이라면 위의 이미지처럼 [내컴퓨터 - C - 윈도우 - syswow64] 경로로 들어가셔서 앞서 다운받은 파일을 붙여넣기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32bit 윈도우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내컴퓨터-C-윈도우-SYSTEM32] 의 경로로 들어가셔서 다운받은 파일을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별로 어렵지 않죠? 이번 포스팅 참고해서 오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ATL71.DLL 다운 파일은 아래에 첨부해놨으니 받으시면 됩니다.


atl71.dll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