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오류들에 부딪히게 되죠.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는 물론 사소한 문제들까지 많이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발생하는 mfc71.dll 오류의 해결책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MFC71.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뜨곤합니다. 도대체 이파일이 뭔지도 모르겠고 왜 갑자기 이게 없어졌는지 알수가없는 일이죠. 해결책은 간단합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받아 윈도우의 시스템폴더에 넣어주면 된답니다. MFC71.DLL 파일은 이 글 제일 아래쪽에 첨부링크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바이러스검사했구요. 전혀 이상없는 깨끗한 파일이니 안심하고 받으시면 됩니다. 이제 이 파일을 윈도우의 시스템폴더에 넣어줘야 됩니다.





64bit 윈도우를 쓰시는 경우 위와 같이 [내컴퓨터 - c드라이브 - 윈도우폴더 - syswow64] 경로로 들어가셔서 앞서 다운받은 파일을 복사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32bit 윈도우를 쓰시는 분들께서는 [내컴퓨터-C드라이브-윈도우폴더-SYSTEM32] 의 경로로 들어가셔서 다운받은 파일을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오류 해결하시길 바라구요 MFC71.DLL 다운 파일은 아래에 첨부해놨으니 받으시면 됩니다.


mfc71.dll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