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함안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을 안내해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군단위 지방 지역들은 버스로 갈때 시간표를 꼭 잘 확인하고 가셔야하는데요. 함안군청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기초로 하여 시간표 정보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먼저 가장 많은 운행버스가 있는 마산행 버스 시간표입니다. 당산정류소를 경유하는 노선이구요. 30~40분 단위로 버스 차량이 운행되니, 마산으로 가시는분들은 여유있게 준비하셔도 될듯하네요.





다음으론 부산행 버스 시간표입니다. 보시는것처럼 2시간 간격으로 버스가 운행되고 있구요. 주행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걸립니다.





진주행 차량은 하루에 2회만 운행이 되네요. 오전8시와 오후6시 이렇게 2회만 운행이 되기때문에, 진주로 가실분들은 잘 확인하셔서 원하는시간에 늦지 않도록 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서울행 버스 시간표입니다. 하루에 총 4회가 운행이 되는데요. 군북에서 출발해 함안, 예곡, 칠원을 경유해서 서울 남부터미널에 도착하는 차량입니다. 함안터미널을 기준으로 오전6시, 오전9시30분, 오후1시, 오후 6시 이렇게 운행을하니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함안시외버스터미널 요금 정보도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5천200원, 마산 2천100원, 진주 3천600원 등입니다. 서울의 경우 함안에서 탑승할시 2만2천4백원입니다. 요금정보도 잘 확인하셔서 시외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