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요즘은 메이플스토리1에 빠져있는 편입니다. 그래픽좋은 3d게임들도 많지만,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의외로 게임성도 뛰어나더라구요. 시작한지 한 5개월 된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메소벌기 팁을 한가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오늘 포스팅에 활용되는 방법은 바로 루타비스의 4마리 보스인데요. 피에르, 반반, 블러디퀸, 벨룸 이렇게 4마리를 잡으면 얻게되는 이그드라실 룬을 활용한 방법입니다. 해당 보스를 잡기위해선 125레벨 이상이어야 하죠. 보통 마일리지 보스라서 길드에 가입하면 매일매일 잡게되는 보스입니다.





보통 이그드라실룬은 그냥 장비뽑아서 분해해서 아이템결정으로 파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그보다는 장비템 그대로를 판매하는게 좋습니다. 모자나 장갑 이런거말고 갑옷류로 뽑아주시는게 좋은데요.






갑옷종류로 뽑으면 보통 90~110레벨 사이의 상의, 하의, 한벌옷 이렇게 나옵니다. 그외에 레시피나 수상한큐브 등이 나오기도 하죠.




목표가 되는 아이템이 바로 90~110레벨 사이의 템입니다. 이것들을 경매장에 그대로 팔아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바로 팔 경우에 분해해서 아이템결정으로 만들어서 파는것보다 훨씬 비싸게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 경매장에서 해당아이템을 검색해봤는데요. 110레벨대 , 100레벨대 아이템 모두 루나서버 기준으로 최소가가 90만원이상이었습니다. 





이정도의 가격이 나오는이유는, 바로 토드의 망치시스템때문인데요. 100레벨 미만대의 토드템중에서 에픽 옵션좋은것을 150제 카루타 갑옷에 옮기기 위해선 100레벨 초반대의 갑옷이 필요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꾸준히 수요도 있고 가격도 나름 높은편입니다. 보통 주문의흔적 피버타임인 일요일에 가장 비싸게 거래되니까 이그드라실의 룬을 모아뒀다가 일요일에 한번에 까서 판매하시는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