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거인통닭 : 남포동 / 부평동에서 가장 유명한 치킨집!

 

거인통닭

 

여기가 바로 거인통닭입니다. 이 곳은 부평동 시장에 있는데요. 정확한 위치는 포스팅 최하단에 약도를 첨부하도록 할게요! 이른 시간이라 아직은 기다리는 손님이 별로없네요. 보통 오후6시 이후에 가면 아주 긴 줄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가게 밖에는 커다란 가마솥과 같이 생긴 솥에 쉬지 않고 치킨이 튀겨지고있답니다.

 

 

 

남포동거인통닭

 

부평동시장의 거인통닭 내부모습이네요, 처음에는 이 곳이 아닌 몇 발자국 떨어진곳에 아주 좁은 가게였는데 몇년전에확장이전으로 이곳으로 왔답니다. 테이블도 거의 20테이블 이상되고 꽤 넓은데도 꽉차있네요. 5시 반정도에도 이정도로꽉 차니 저녁에는 완전 정신없겠죠? 신기한건 남자손님보다 여자손님이 훨씬 많았다는것! 요즘엔 맛집탐방하는 여성분들이 정말 많은듯해요. 이곳저곳에서 카메라 셔터소리가 들려오네요ㅎㅎ

 

 

 

메뉴판

 

남포동 거인통닭의 메뉴를 보면 상당히 심플하다는걸 알 수 있어요. 요즘 생겨나는 치킨집은 10개에서 20개사이로 다양한 메뉴들이 많지만 이곳은 양념, 후라이드, 통구이 3가지로 끝장을 본답니다. 저희는 남자한명 여자한명이서 치킨양념 반반에 맥주한잔을 했답니다. 역시 치맥이 진리아니겠어요?ㅎㅎ

 

 

 

 

무, 소금, 깍두기, 양념. 이렇게 나오네요. 여기 무는 그냥 투박한 짭잘하면서 약간 시큼한 무에요ㅎㅎ

 

 

 

양념반후라이드반

 

저희가 주문한 양념반후라이드반이 나왔네요. 양이 아주 그냥 어마어마하죠? 비쥬얼은 그렇게 예쁘지는 않지만 국산닭과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낸 치킨이랍니다. 각각의 접시가 한마리처럼 보인답니다. 과연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ㅎㅎ

 

 

 

후라이드치킨

 

제가 좋아하는 후라이드치킨입니다. 여기 후라이드는 다른 곳보다는 약간 튀김가루가 덜 들어가있답니다. 그래서 씹는맛이 아주 일품이네요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또 입에 침이고이네요ㅎㅎ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여기 아주머니가 분홍색 바가지에다가 후라이드치킨을 넣고 거기에 양념소스를 아주 열심히 비비는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맛은 단맛이 덜해서 좋다고 같이간 후배가 이야기 하더군요. 맛에대한 평가는 그냥 맛있었다 밖에는 말을 못하겠어요. 일단 부평동 거인통닭에 오셔서 먹어보시면 알게 될거에요ㅎㅎ

 

 

 

나름 두명이서 열심히 먹는다고 먹었는데 그래도 많이 남아버렸네요. 당연히 남겨서는 안돼겠죠? 비닐에 포장해서 집에들고와 야식으로 맛나게 먹었답니다.^^ 치킨은 절대 남기는게 아니라고 부모님께 배웠답니다ㅎㅎ

맛있게 보셨나요? 오늘은 부평동/남포동의 유명한 맛집! 거인통닭을 포스팅해봤어요. 매번 갈때마다 자리가없어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르지만 이렇게 맛있는 치킨을 먹는데 약간의 기다림이 오히려 즐거움이 될 수도 있겟죠? 이번 주말 치맥 어떠세요?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