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포항호미곶, 넓은 바다를 볼 수 있는 곳!


광안대교


안녕하세요. 에버란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첫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이번 첫포스팅은 포항 호미곶 여행사진을 올려볼까합니다. 제가 사는 곳은 부산인데요. 간만에 주말에 바람이나 쐴겸해서 다녀왔죠. 처음 가본 호미곶인데 TV에서만 보던 이 곳의 상생의 손을 보니 정말 멋지더라구요.



아이파크


광안대교를 타고 포항으로 출발합니다. 광안대교 옆의 해운대 아이파크 건물이 보이네요. 정말 높기도 높고 비쥬얼이 멋졌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음식


고속도로를 타고 가면 휴게소에 들려 군것질을 하고 가야겠죠?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 흐르네요.



포항여행


광장


드디어 포항에 도착해서 호미곶까지 왔답니다. 엄청 넓은 광장이 있더라구요. 저멀리에선 상생의 손이 보이네요.^^




상생의손


TV에서만 보던 상생의 손을 직접봤는데요. 바다 한가운데에 우뚝 솟아있는것이 정말 멋진 광경이었답니다. 열심히 사진도 찍고 한참을 구경했죠. 동해바다는 참 푸르고 깨끗한것 같았어요.



번데기


바닷가에 와서 바다를 구경하며 번데기도 실컷 먹었답니다.^^



동해바다


수평선


맑고 투명한 바다가 정말 눈부시게 아름답네요. 부산에서 보는 바다와는 또다른 매력이 느껴졌답니다.




전망대


광장에 있는 타워에 올라가니 이렇게 포항 바다와 호미곶, 그리고 주변풍경들이 한눈에 훤히 보이네요. 평소에 답답했던 가슴이 뻥뚤리는 느낌이었어요. 역시 주말엔 집에만 있는것 보단 이렇게 한번씩 나들이겸 나와주는것도 참 좋네요!



포항호미곶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