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메이플스토리의 레지스탕스 소속 데몬직업군중 데몬슬레이어의 스킬트리를 살펴보겠습니다.데몬슬레어는 꽤 유저층이 두터운직업으로 다크하면서도 화려한 스킬과 블루블러드 유지만 잘해준다면 준수한 딜 성능을 보여주는 직업인데요. 새롭게 육성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스킬트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올마스터 직업이니 스킬을 잘못찍어서 초기화할 필요는없어서 부담없이 스킬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1차스킬 - 주력스킬 : 데몬슬래시>

먼저 데몬슬래시를 5까지 찍어주신 다음 - 나머지 스킬들을 1개씩 찍어주세요 - 그런다음 데몬부스터를 먼저 마스터해주신다음 - 데몬슬래쉬를 마스터해주시고 - 나머지스킬들은 순서 상관없이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2차스킬  - 주력스킬 : 데몬슬래시>

모든 스킬을 각각 1개씩 투자하신다음 - 웨폰마스터리를 먼저 마스터해주시고 - 아웃레이지 마스터 후 > 피지컬 트레이닝까지 마스터해주세요. - 나머지 스킬또한 순서 상관없이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3차스킬 - 주력스킬 : 데스드로우>

모든스킬을 각각 1개씩 투자해주시고 - 컨센트레이션 마스터 - 맥스포스 - 데스드로우 - 이블토쳐까지 마스터해주신다음 - 나머지는 마음껏 알아서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4차스킬 - 주력스킬 : 데몬임팩트(보스) , 데몬익스플로젼(사냥)>

4차스킬에서 마스터를 하려면 마스터리북이 필요합니다.

모든스킬을 각각 1개씩 투자해주신다음 - 메타모포시스 - 어드밴스트웨폰마스터리 - 메이플용사 - 데몬익스폴젼 - 데몬임팩트 - 데빌크라이까지 마스터해주신다음 - 나머지는 알아서 자유롭게 마스터해주세요.

 

<하이퍼 패시브 스킬>
데몬임팩트 3종  - 데몬슬래시 리인포스 - 메타모포시스 인헨스
(5차전직을 하지않을 부캐라면 데몬슬래시 대신 메타모포시스에 투자해도 괜찮습니다.)


여기까지 데몬슬레이어 스킬트리 가이드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참고하셔서 데몬슬레이어 키우시는데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