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보스중에서 시그너스 여제 노멀 입장을 위해 필수템인 메이플 꿈의열쇠 만드는방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지 시그너스와는 달리 노멀 시그너스는 입장 아이템이 필요한데요. 이것은 황혼의 헤네시스의 기사단 제 2구역에 있는 정령의 터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매번 입장할때마다 필요하죠.
먼저 보스 매칭기능을 이용하여 노멀 시그너스로 이동을 하면 위와 같은 필드에 떨어집니다. 앞에 포탈이 있고 뒤에 포탈이 있죠. 혹시나 실수로 뒤의 포탈로 이동하면 매칭을 하기전의 원래 위치로 돌아가니 앞의 포탈로 이동!
그러면 기사단의 제 1구역으로 이동을 할거구요. 거기서 포털을 하나 더 이동하면 제 2구역이 나옵니다. 이 곳의 가장 높은곳에 있는 포털이 바로 정령의 터로 들어가는 장소인데요. 보시다시피 5구역을 선택해서 들어갈 수 있죠. 각 구역마다 한 종류의 메이플 꿈의열쇠 재료템이 드랍되니 다 돌아줘야 합니다.
몬스터는 그다지 강하지 않으니 각 구역에 들어가서 몬스터를 잡아주시면 ~~돌맹이들이 떨어집니다. 위와 같이 기타아이템으로 분류되는 돌맹이가 4개, 소비 아이템으로 분류되는 돌맹이가 1개가 나오는데요. 각 종류별로 다 모은다음에 소비아이템을 더블클릭하면 꿈의 열쇠가 만들어지죠.
참고로 여기서 나오는 돌맹이들은 여러개를 가지고 있을수는 있지만 하루에 열쇠를 만들 수 있는 횟수는 1번밖입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열쇠를 만들어서 시그너스의 대기방까지 들어갔다가 다시 밖으로 나오게되면 그날 하루동안은 들어가지 못하는 부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시그너스 보스로의 입장은 열쇠를 만든 장소에서 몇군데 떨어진곳에 있는 기사단 요새 : 명예의 전당까지 가줘야 포털이 있습니다. 중간에 샛길이 있으니 길안내등록을 켜놓고 따라가시면 샛길로 빠르게 가실 수 있죠.
호기롭게 혼자들어와봤으나 역시나 피를 반도 빼지 못하고 데카를 다쓰고 실패했습니다. 시그너스는 공격반사가 참 골치아프죠. 공반 자세를 취하고 아주 짧은 시간에 활성화가 됩니다. 핑크빈이나 사자왕처럼 공반 모션뒤에 딜레이가 좀 있으면 좋을텐데,, 매번 할때마다 적응이 안되네요. 아무튼 오늘 포스팅한 메이플 꿈의열쇠 만드는법 참고하셔서 시그너스 도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