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명탐정 페페의 탐정사무소 8일차 공략포스팅입니다. 좀더 일찍 올렸어야하는데,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다녀오니 시간이 꽤 늦었네요. 오늘 미션의 주제는 페페와 옥토퍼스의 최고의 명탐정을 가리는 대결로 사용된 세자리 숫자 암호 맞추기 입니다. 여러분들이 흔히들 알고계시는 야구게임인데요. 메이플에선 이 야구게임이 여러 이벤트에 미니게임으로 종종 등장했습니다. 룰이 쉬어서 큰 어려움은 없을듯하네요.



공략이라기보단 진행방식을 한번 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10번의 기회가 주어지니 큰 어려움은 없을듯합니다. 저는 7번째만에 맞췄습니다. 각 시도마다 세자리숫자를 입력했을때 [숫자와 자릿수가 일치하면 동그라미 / 숫자만 일치하면 세모 / 숫자와 자릿수가 모두 틀리면 엑스] 표시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시도할때마다 시도했던 숫자들이 표시가 되기때문에 앞에서 시도한걸 참고해서 다음 숫자 조합을 연상하시면 되는데요. 보통 처음에 123 / 456 / 789 이렇게 한번씩 총 3번을 시도해서 대략적인 숫자를 찾아내고 찾아낸 수자를 조합해서 완성을 해나가곤 합니다. 어렷을적 학교에서 친구와 많이 했던 기억이 있는 게임이죠. 그리 어렵지않으니 쉽게 푸실 수 있을겁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