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는 현재 할로윈이벤트가 한창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할로윈이 그다지 의미있는 명절도아닌데 매년 메이플에선 할로윈 이벤트를 하더군요. 메이플에서 할로윈이라고 하면 역시 할로캣 모자라고 볼 수 있죠. 왠만한 캐시템 뺨치는 디자인으로 꼭 가져야할 코디템중 하나인데요.



2년전쯤 할로윈이벤트때는 할로캣 모자를 접속만하면 그냥 줬지만, 올해에는 헤이스트 미션을 2주차까지 완료해야 보상으로 주더라구요. 극악의 사냥 노가다를 해야하는 헤이스트 이벤트는 전형적인 메이플스토리의 비수기 전용 이벤트입니다. 그외 비수기 이벤트로 핑크빈육성 / 한계돌파 등이 있죠.





헤이스트 이벤트에 간략히 설명하자면 일일미션과 주간미션으로 나뉘어집니다. 위에 보이는 일일미션 9가지가 매일 주어지며 9개의 미션을 단 하루라도 모두 완료하면 주간미션을 수행할 자격이 생기는데요. 일단 주간미션은 1주차 - 4만4444마리 사냥과 2주차 8만8888마리 사냥입니다. 그냥말로 미친사냥을 해야하죠.^^




헤이스트 이벤트를 처음 접해보시거나 하루에 접속시간이 적은 직장인분들에겐 일일미션도 큰 어려움인데요. 위에 간단히 정리해뒀지만, 돌발미션3회 클리어 / 엘리트몬스터 20마리 처치 퀘스트가 유독 힘드실겁니다. 시간이 많이 필요하거든요. 특히 돌발미션은 랜덤으로 뜨는거라서 몇시간을 플레이해도 완료하지 못할때가 있죠.





여기서 메이플 할로윈 헤이스트 이벤트의 일일미션에서 중요한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완료되지 않은 일일미션은 날짜가 바뀌어도 초기화 되지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첫 일일미션을 도전할때 다소 어려운 퀘스트라고 볼 수 있는 엘리트몬스터 / 폴로&프리토 / 돌발미션 등을 절반 이상으로만 채워둔상태로 다음날로 넘어가서 이것들만 집중적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돌발미션은 랜덤발생이기때문에 최대한 접속을 유지해둔채로 기다리시면 되죠.


그외에 레범몬 999마리 / 콤보킬 / 멀티킬 / 룬작동 등은 사실 30분 정도만 사냥해도 금세 달성할 수 있죠. 그리고 엘리트보스의 경우 꼭 내가 엘보를 띄울 필요없이 캐시샵이 텔레포트 1일권 하나를 사서 대기하고 있다가 엘리트보스가 떳다는 메시지를 보고 바로 달려가서 같이 잡아주시면 됩니다.


주간미션의 경우 보통 파티사냥을 많이 하죠. 가장 인기있는 곳은 헤이븐의 스카이라인 올라가는길입니다. 그쪽으로 이동해서 채널이동좀 하다보면 파티하고 사냥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요. 좀 끼워달라고 하면 끼워줄겁니다. 235레벨이 넘어가면 스올길이 레벨범위에서 벗어나기때문에 다른 사냥터를 찾는데요. 보통 신전 2~3에서 많이 합니다. 여기서 파티를 맺고 사냥하면 혼자하는것보다 훨씬 쉽게 완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