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는 링크나 유니온때문에 같은 직업군의 부캐도 여러번 만들게 됩니다. 레지스탕스는 부활시 무적2초 스킬이 4번 중첩이 가능해서 기본적으로 4개정도는 만들어줘야하는데요. 매번 키울때마다 4차전직에서 가야할 위치 찾는게 막히곤하죠. 그래서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레지스탕스 4차 전직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실종된 전직 교관을 찾아라 퀘스트를 통해서 퀘스트가 시작되는데요. 각 직업별 전직교관이 블랙윙에 붙잡혔다고하며 찾아올것을 요청받습니다. 그러면 일단 먼저 블랙윙 광산으로 가봐야겠죠?






찾아갈 곳은 바로 레벤광산의 [겔리메르 연구소 : 제 2광장]으로 이동하셔서 겔리메르에게 대화를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겔리메르에게 대화를 걸때는 필히 앞선과정에 구해뒀던 블랙윙의 모자를 장착하셔야하구요.









겔리메르와 대화를 하면 간단한 퀴즈가 진행됩니다. 총 5가지의 질문인데요. 중간에 하나라도 틀리면 다시 대화를 시작해야합니다. 그렇게 어렵지않으니 위와 같이 대답해주시면 되는데요. 순서별로 새로가입한신입 - 순찰중 - 경비가허술 - 순찰해봄 - 충성심으로 입니다. 제대로 선택했다면 비밀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동할곳은 [겔리메르 연구소 : 방어시스템 연구소3] 입니다. 전체맵을 참고하셔서 이동해주시구요. 해당 위치로 이동하면 좌측 위쪽에 보시면 비밀통로가 있습니다. 바로 위의 사진에 제 캐릭터가 위치해있는곳인데요. 여기로 들어가시면 되죠.







해당 맵으로 들어가면 직업별 전직교관이 부상당한채 있는데요. 대화를 걸면 신무기를 파괴해야된다고 말하며 로봇이 하나 나타납니다. 가볍게 처리해주시고 다시 교관에게 대화를걸면 4차전직 퀘스트는 마무리가 되죠. 오늘은 레지스탕스 4차 전직 퀘스트 가이드를 다뤄봤습니다. 참고하셔서 빠르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