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메이플스토리에서 무자본~중자본 유저에게 추천할만한 반지인 [고귀한이피아의 반지]를 얻기위한 선행퀘스트 공략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보스장신구에 속하는 반지로써 실블링->고피아반지로의 토드가 가능하기에 정말 쓸만하다고 생각되는데요. 한가지 문제점은 선행퀘가 제법 길다는점이죠. 아래의 포스팅 참고하셔서 최대한 빠르게 선행퀘 완료하시고 반지 얻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보기 - 메이플 반레온 퀘스트 선행퀘 - 메이플스토리 사자왕 퀘스트 확인!


참고로 퀘스트를 진행하기위해선 반레온퀘스트를 완료한 상태여야 하기때문에 아직 반레온 사자왕의성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으신분들은 위의 이전글보기 링크를 통해서 완료해주시고 다시 이 포스팅을 보시길 바랍니다.




1. 사자왕의 성 : 다섯번째 탑루로 이동 후 NPC 이피아와 대화. 사자왕을 만난 다음 다시 이피아에게 이동하여 퀘스트 완료.


2. 이피아에게 퀘스트를 받아 그레이벌쳐를 사냥한뒤 장미정원의 열쇠를 찾아 이피아에게 전달한뒤 사자왕을 만난다음 다시 이피아에게 퀘스트 완료.


3. 루덴에게 이동하여 퀘스트를 받은뒤 캐슬골렘을 사냥하여 동맹의 증표를 10개 모은다음 이피아에게 전달한 다음 이피아와 같이 사자왕을 만난다음 퀘스트 완료.






4. 이피아에게 [장미정원으로] 퀘스트를 받은다음 장미정원 : 정원사의 구역으로 이동하여 세실리아와 대화.


5. 세실리아에게 퀘스트를 받은다음 루덴에게 이동하여 교도관 아니퀘스트를 받기.

6. 교도관 아니를 잡은뒤 루덴에게 퀘스트를 완료하고 세실리아에게 이동하여 퀘스 완료.

※ [세실리아 > 루덴 > 교도관 아니 > 루덴 > 세실리아] 이 순서가 중요합니다.




7. 세실리아에게 퀘스트를 받은뒤 장미정원 : 버려진정원에서 몹을 사냥한뒤 장미 5송이를 구해 퀘스트 완료.

8. 세실리아에게 퀘스틀 받은뒤 장미정원 : 영혼이 묶인곳에서 5명의 영혼을 구해주고 세실리아에게 퀘스트완료.


9. 세실리아에게 퀘스트를 받은뒤 킹캐슬골램을 사냥한뒤 세실리아에게 퀘스트완료.

※ 킹캐슬골렘은 일정시간 사냥을 하고있으면 출현합니다. 자리잡고 사냥해도 되고 채널을 돌아도 됩니다.





킹캐슬골렘을 잡는 퀘스트까지 완료하였다면 위의 보상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장신구 3종중에 아무거나 하나 받으시면 되구요. 이렇게 고귀한이피아의반지를 얻기위한 선행퀘스트는 끝이납니다. 물론 여기서 끝은아니죠. 퀘스트를 완료했다고 바로 주는건 아니구요. 이피아장신구 10개를 모아서 이피아에게 교환받는 형식입니다.






앞서 퀘스트 보상으로 받은 한개의 장신구와 경매장에서 9개의 이피아 장신구를 종류상관없이 구입한다음, 인벤토리에 보관한상태로 이피아에게 대화를 걸면 고귀한이피아의 장신구를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진행해주시면 모든 과정이 완료가 되는거죠.





고귀한이피아의반지는 스펙자체는 실블링과 크게 차이가 없지만, 스타포스가 15성까지 가능하다는점과 120제 장비라서 실버블라썸링을 토드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점이 장점입니다. 물론 보스장신구에 속한다는것이 최대의 장점이기도 하죠. 적당히 자본상황에따라서 주스탯9% 혹은 주스탯9% 에디1줄 정도의 실블링을 구해서 토드해서 사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