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메이플스토리에서 판테온으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레벨 90을 찍으면 퀘스트로 판테온을 도와주자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정작 바로이동은 되지않아 직접 찾아가야합니다. 아주 기본적인 내용이긴하지만, 이제 처음 시작하는 뉴비분들은 모를 수 있는 부분이라 포스팅을 다뤄보겠습니다.



헤네시스 마을을 기준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일단 첫번째 목적지는 여섯갈래길인데요. 헤네시스에서 빠르게 가는 방법은 빠른이동 아이콘에서 대륙이동정거장 아이콘을 클릭하여 빅토리아나무승강장으로 이동해주시는겁니다.




위와같이 이동이 도시면 아래의 나무 사다리 밑으로 뛰어내려주세요.





그러면 여섯갈래길로 이동이 되는데요. 가운데에 있는 커다란 나무 중간쯤에 디멘션 게이트라는 이름의 포털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서 이동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이곳이 나옵니다. 이곳은 판테온 신전 내부인데요. 설정상으로 메이플월드와 판테온을 이어주는 게이트가 위치한곳이 바로 이곳 판테온 신전입니다. 이제 왼쪽끝에 있는 포털로 이동해주세요.





여기가 바로 최종목적지인 판테온입니다. 레벨90때 받는 퀘스트를 위해서 오신분들은 벨더라는 NPC와 대화를 해서 퀘스트를 받은다음에 헬리시움 탈환본부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